•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인천국제공항공사-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인천공항공사자소서,국제공항공사자기소개서,인천국제공항공사자소서,합격자기소개서,합격자소서

*재*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3.10.15
최종 저작일
2013.12
9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인천국제공항공사-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 자소서

▶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인재상과 기업이념에 적합하게 맞추어서 작성한 최종 합격자기소개서 입니다.

▶ 자기소개서의 합격율을 높이는 방법은 전체적이고 포괄적인 스토리를 쓰는 것 보다, 나만의 특기를 살린 경험을 토대로 서술하는 것이 진실성이 보여서 합격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 첨삭 컨설턴트에게 검토받고 최종 합격한 자기소개서 입니다.

▶ 이 합격 자소서 참고하시면 반드시 합격 하실 것이라 자신 합니다 ^^

▶ 서류 합격 후 출제 되었던 지원분야 면접 기출 예상질문과 기업정보를 수록하였습니다.

▶ 꼭 합격하시고 면접준비 잘 하세요~ ^^

목차

1.열정도전정신-조직이나 단체에서 주어진 수준 이상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도전하며 성취한 경험을 다음의 세부 항목에 따라 작성해 주십시오. 1. 언제 어떠한 성격의 조직 또는 단체에서 가지게 된 경험이었으며, 당신의 역할은 무엇이었습니까? 2. 조직 또는 단체에서 주어진 목표는 무엇이었으며, 재설정한 목표는 그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3. 목표달성 과정에서 겪게 된 어려움은 무엇이었으며, 이를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4. 최종적으로 달성한 성과는 어떠했으며, 스스로 평가할 때 주어진 목표대비 어느 정도 달성 하였습니까?
2.창의성-기존 방식이나 현상에 대해 문제의식을 갖고 독창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를 개선한 경험을 다음의 세부항목에 따라 작성해주십시오. 1. 언제, 무슨 상황에서 어떤 문제의식을 가졌습니까? 그러한 문제의식을 가지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2.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당신이 접근한 방식들은 무엇이었으며, 기존 방식과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3. 당신이 고안한 방식을 실제 적용해 보았습니까? 적용과정에서 어려움은 없었습니까? 4. 당신이 제안한 방식으로 인해 개선된 결과를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3.팀워크-조직 또는 단체의 목표달성을 위해 헌신적인 태도로 구성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한 경험을 다음의 세부항목에 따라 작성해 주십시오. 1. 언제, 어떠한 성격의 조직 또는 단체에서 가지게 된 경험이었으며, 당신의 역할은 무엇이었습니까? 2. 조직 또는 단체의 목표는 무엇이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노력하고 헌신한 점은 무엇입니까? 3. 다른 구성원들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하도록 당신은 어떤 노력을 했습니까? 4. 당신의 노력이 공동의 목표 달성과 다른 구성원들의 협력에 어떠한 영향을 미쳤습니까?

자기소개서 항목

성취경험/보람 같은항목 19,685건 더보기
열정도전정신-조직이나 단체에서 주어진 수준 이상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도전하며 성취한 경험을 다음의 세부 항목에 따라 작성해 주십시오. 1. 언제 어떠한 성격의 조직 또는 단체에서 가지게 된 경험이었으며, 당신의 역할은 무엇이었습니까? 2. 조직 또는 단체에서 주어진 목표는 무엇이었으며, 재설정한 목표는 그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3. 목표달성 과정에서 겪게 된 어려움은 무엇이었으며, 이를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4. 최종적으로 달성한 성과는 어떠했으며, 스스로 평가할 때 주어진 목표대비 어느 정도 달성 하였습니까? 1. 군대를 전역하자마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추억을 남기기 위하여 백두대간 등반을 준비 하였습니다. 저는 중학교 시절부터 산악부 회장을 맡아왔고 이번 등정 또한 제가 리더로서 친구들 보다 앞장서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 그냥 평범하게 산을 오르는 것이 아니라 지...…<중 략>
답변 글자 수: 733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같은항목 19,685건 더보기
창의성-기존 방식이나 현상에 대해 문제의식을 갖고 독창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를 개선한 경험을 다음의 세부항목에 따라 작성해주십시오. 1. 언제, 무슨 상황에서 어떤 문제의식을 가졌습니까? 그러한 문제의식을 가지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2.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당신이 접근한 방식들은 무엇이었으며, 기존 방식과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3. 당신이 고안한 방식을 실제 적용해 보았습니까? 적용과정에서 어려움은 없었습니까? 4. 당신이 제안한 방식으로 인해 개선된 결과를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1. 저는 대학교 4학년 1학기까지 마치고 졸업하기 전 교수님의 추천을 통하여 타 기업에서 인턴을 하면서 창의적인 방안으로 기업의 마케팅과 홍보해결방안을 구상해오라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저는 현대사회가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사회라는 현상을 참고하였습니다. 2...…<중 략>
답변 글자 수: 667자 (공백 포함)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4,330건 더보기
팀워크-조직 또는 단체의 목표달성을 위해 헌신적인 태도로 구성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한 경험을 다음의 세부항목에 따라 작성해 주십시오. 1. 언제, 어떠한 성격의 조직 또는 단체에서 가지게 된 경험이었으며, 당신의 역할은 무엇이었습니까? 2. 조직 또는 단체의 목표는 무엇이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노력하고 헌신한 점은 무엇입니까? 3. 다른 구성원들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하도록 당신은 어떤 노력을 했습니까? 4. 당신의 노력이 공동의 목표 달성과 다른 구성원들의 협력에 어떠한 영향을 미쳤습니까? 답변 글자 수: 588자 (공백 포함)

기타 목차

비전
인재상
지원분야 예상 면접 기출문제

본문내용

[인천국제공항공사-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 자소서

창의성-기존 방식이나 현상에 대해 문제의식을 갖고 독창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를 개선한 경험을 다음의 세부항목에 따라 작성해주십시오.

1. 언제, 무슨 상황에서 어떤 문제의식을 가졌습니까? 그러한 문제의식을 가지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천을 통하여 타 기업에서 인턴을 하면서 창의적인 방안으로 기업의 마케팅과 홍보해결방안을 구상해오라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저는 현대사회가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사회라는 현.......(이하생략)

3. 당신이 고안한 방식을 실제 적용해 보았습니까? 적용과정에서 어려움은 없었습니까?

......그 글들이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저는 이런 현상을 반영해 창의적인 마케팅 성장방법을 내놓았습니다. 전 직원의 이름을 활용하여 개설한 블로그를 활동 시켜 회사의 정보를 보여주는 업무 활......(이하생략)
*재*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인천국제공항공사-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인천공항공사자소서,국제공항공사자기소개서,인천국제공항공사자소서,합격자기소개서,합격자소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