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풀무원 공채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 면접족보 - HR전문가 첨삭 합격서류/풀무원 채용 자소서/풀무원지원동기 자기소개서

합격자소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2.03.23
최종 저작일
2019.06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5,000원3,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 취업센터 첨삭서류 - 풀무원 공채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 면접후기 기출문제 ]

01 풀무원 경영지원/회계팀 지원자에게 효율적인 업무수행력 강조.
02 기업과 인사담당자의 시야에 무게중심
03 기존 합격예문 분석선행과 표준템플릿 수록

목차

1.본인의 인격 형성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가족 또는 존경하는 인물은 누구이며, 사유는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2.본인이 지금까지 겪었던 가장 힘들었던 상황과 가장 성취감이 컸던 상황을 서술하시오.
3.희망직무에 지원하기 위해 어떤 준비와 노력을 했는지를 서술하시오. (직무연관성은 낮으나 입사 후 도움이 될 만한 지식과 경험도 서술 가능)
4.풀무원의 인재상 H.O.P.E. 중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우선시 되는 가치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서술하시오.
5.소비자로서 풀무원에 대한 제언을 하시오. (기업 또는 제품 등 다양한 관점에서 가능)

자기소개서 항목

명언/존경인물 같은항목 1,394건 더보기
본인의 인격 형성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가족 또는 존경하는 인물은 누구이며, 사유는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부모님은 한 사람의 최대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 만드는 성실함을 중요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어떤 난관에 부딪혔을 때 혼자 고민해보고 자력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셨으며, 시간계획의 중요성을 철저히 가르쳐주셨습니다. 자연스럽게 책임감와 위기를 관리할 수 있는 혜안을 ...…<중 략>
답변 글자 수: 386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어려움/실패극복 같은항목 19,710건 더보기
본인이 지금까지 겪었던 가장 힘들었던 상황과 가장 성취감이 컸던 상황을 서술하시오. 저의 신조는 “아이디어가 인생의 방향을 바꾼다.”입니다. 2014년 하반기 마케팅 공모전에서 예선을 통과하고 현재 본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선을 준비할 당시, 저는 팀에서 총괄적인 역할을 하여 팀을 이끌어나갔습니다. 회의를 통해 효율적인 아이디어를 꺼내놓고, 그를 ...…<중 략>
답변 글자 수: 607자 (공백 포함)

자기계발, 직무경험/관심, 희망업무/분야 같은항목 7,992건 더보기
희망직무에 지원하기 위해 어떤 준비와 노력을 했는지를 서술하시오. (직무연관성은 낮으나 입사 후 도움이 될 만한 지식과 경험도 서술 가능) 답변 글자 수: 428자 (공백 포함)

기업비전/인재상 같은항목 6,213건 더보기
풀무원의 인재상 H.O.P.E. 중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우선시 되는 가치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서술하시오. 답변 글자 수: 447자 (공백 포함)

기업소감/의견 같은항목 4,623건 더보기
소비자로서 풀무원에 대한 제언을 하시오. (기업 또는 제품 등 다양한 관점에서 가능) 답변 글자 수: 392자 (공백 포함)

기타 목차

풀무원 면접후기 기출문제

본문내용

새로운 노하우와 및 선진 기업의 제도를 연구하여, 변화의 흐름에 뒤처지지 않으면서 오히려 변화를 주도하는 맞춤형 정책을 제시하겠습니다. 우수한 정책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을 구현하고 있는 풀무원에서 저의 목표를 차근차근 실현하겠습니다. ( 중략 ) 업무를 진행하면서 동료, 선배님들과 함께 협업을 중요시해서 목표를 달성하고, 이론에 그치지 않은 실무지식 및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여서, 장기적인 회사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재무결정에 대해 경영진 및 사업부서에 전략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변화관리를 주도하는 전략가가 되겠습니다. 외부환경과... ( 중략 )

[ 풀무원홀딩스 자기소개서 본문 中 발췌예문 ]

(풀무원 합격자소서 + 면접족보/연봉정보) 2014년 풀무원홀딩스 (경영지원/재무회계)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BEST 풀무원 자소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풀무원식품 자소서 채용정보/풀무원자기소개서 지원동기/첨삭항목]

자료후기(1)

합격자소서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풀무원 공채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 면접족보 - HR전문가 첨삭 합격서류/풀무원 채용 자소서/풀무원지원동기 자기소개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