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2024 최종합격자 부천 순천향대병원 자소서+면접준비(최신기출,답,자기소개,면접 팁)+전년도 기출 표시

와사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4.03.21
최종 저작일
2024.03
16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6,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힘든 취업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료에는 제가 작성한 자소서와 면접 최신 기출 질문과 답변들이 있습니다.
2024년도 기출에는 중요표시를 해 두어 주의깊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충남대병원, 전북대병원도 이 면접 자료로 함께 준비하며 세 병원 모두 합격했습니다.
자기소개와 면접 팁들도 있어 자료 하나로 서류부터 면접까지 꼼꼼하게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해 두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1.창의성 : 어떤 문제나 곤란의 상황에서 새로운 관계를 창출하거나 비일상적인 아이디어를 산출한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97/600자)
2.진취성 : 적극적으로 어떠한 일을 성취하였거나 리더십을 발휘하여 목적한 바를 달성한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99/600자)
3.고객지향성 : 상대방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해 및 공감하며 요구 사항에 즉각적으로 대응하여 상대방을 만족시킨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00/600자)
4.협조성 : 단체나 조직에서 맡은 바 역할에 충실하여 프로젝트 수행에 기여한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595/600자)
5.신뢰성 : 본인의 업적이나 성향에 대하여 일관성이 있거나 믿을 만한 사람이라고 평가받았던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596/600자)

자기소개서 항목

어려움/실패극복 같은항목 14,126건 더보기
창의성 : 어떤 문제나 곤란의 상황에서 새로운 관계를 창출하거나 비일상적인 아이디어를 산출한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97/600자) [창의적인 해결자] 조직에서 고민이나 문제가 생기면 아이디어를 내 조가 돋보일 수 있도록 하며 해결자 역할을 하였습니다. PPT 제작을 할 때 디자인, 구성을 제안하고 성인간호학 조별과제에서 당뇨환자의 운동에 대한 발표 자료를 만들 땐 '지역구 당뇨환자 운동...…<중 략>
답변 글자 수: 599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같은항목 19,705건 더보기
진취성 : 적극적으로 어떠한 일을 성취하였거나 리더십을 발휘하여 목적한 바를 달성한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99/600자) [차근차근 나만의 목표달성이 더 큰 발전을] 대학교 입학 후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상황에서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구했습니다. 저의 목표는 1년 동안 책임감 있게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1년간 열심히 일하겠다'...…<중 략>
답변 글자 수: 601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9,705건 더보기
고객지향성 : 상대방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해 및 공감하며 요구 사항에 즉각적으로 대응하여 상대방을 만족시킨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00/600자) 답변 글자 수: 603자 (공백 포함)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4,344건 더보기
협조성 : 단체나 조직에서 맡은 바 역할에 충실하여 프로젝트 수행에 기여한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595/600자) 답변 글자 수: 597자 (공백 포함)

장점(강점),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3,216건 더보기
신뢰성 : 본인의 업적이나 성향에 대하여 일관성이 있거나 믿을 만한 사람이라고 평가받았던 경험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596/600자) 답변 글자 수: 598자 (공백 포함)

본문내용

<1차 면접- 직무>
1. 간질이나 발작 환자 간호
-> 측위를 취해주거나 고개를 옆으로 돌려주어 기도를 확보합니다. V/S, 산소를 제공하고,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주변의 위험한 물건을 치웁니다. 침대는 낮추고 침상난간엔 패드를 적용합니다. 발작하는 동안 억제대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조용한 환경을 조성하고 항경련제 약물에 대해 설명합니다.
2. 정맥염 예방 방법
-> 무균술로 관리하고 정맥관을 단단히 고정해 드레싱합니다. 정맥관은 가능한 관절 부위를 피해 삽입하고 적합한 가장 작은 굵기의 정맥관을 사용합니다. 병원지침에 따라 주기적으로 교체하며 삽입 부위를 자주 사정합니다. 드레싱이 오염되거나 느슨해진 경우 교환해주고, 정맥염 증상 시 즉시 교체합니다. (증상: 붉게 변하며 압통, 부음, 강직과 염증)

<중 략>

<1분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 뛰어난 관찰력과 전문성으로 안전간호를 제공하며 신뢰받는 지원자. 000입니다. 저는 뛰어난 관찰력으로 안전사고를 예방한 경험이 있습니다. 성인간호학실습 중 학생인수인계 사항을 확인하며 산소습윤병에 멸균 증류수가 아닌 생리식염수를 채우도록 적혀있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선생님께 재확인한 후 인수인계 사항을 멸균증류수로 수정해 다음 학생들에게 전달하며 안전사고를 예방했습니다. 이처럼 뛰어난 관찰력과 전문성으로 환자, 동료 모두가 만족하는 안전간호를 제공하며 부천순천향대학병원 간호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40~50초 사이의 자기소개가 가장 좋습니다!!

<중 략>

장점: 침착함과 신속한 대처능력입니다. 아동간호학 실습 중 수액팩이 끊어졌을 때 유리병 약에 끼우는 플라스틱과 케이블타이를 이용하자고 제안하여 신속한 대처를 할 수 있었고, 응급실에서는 오심증상이 있는 환자의 이상증상을 알아채고 달려가 구토를 받아주었습니다. 이러한 침착하고 신속한 대처를 통해 환자중심 만족간호를 제공하는 간호사가 되겠습니다.

-> 나의 장점은 00이다! 자기암시하고 각인시켜놓기!!
(장점, 강점에 모두 활용하여 일관성있고 외우기 쉽도록)
와사비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