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컴퍼니 현직 합격 자소서&기업분석 최신 <꿀자료>
- 최초 등록일
- 2020.09.29
- 최종 저작일
- 20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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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제가 가장 최근에 작성했습니다. (수정)
자기소개서 쓰는데, 기업을 최대한 분석하여 도움이 많이 되도록 최대한 포커스를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
또한 기업분석도 들어가 있으니 이 자료만 보고 자소서는 충분히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정성껏 만든 자료이니 꼭 필요한데 써서 돈이 아깝지 않게 사용해주세요!
목차
1.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2.본인이 넷마블 CEO 라면, 어떤 게임/사업을 추진하고 싶은지와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3.타인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그를 통해 무엇을 느꼈는지 서술하여 주십시오.
4.본인이 플레이했던 게임에서 진행된 가장 인상깊었던 이벤트 또는 BM(상품기획)을 선정하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단, 게임 선정은 2019년 ~ 2020년에 국내 또는 미국, 일본에 출시된 게임으로 한정)
5.MMORPG, CCG, MOBA 등 게임 장르를 하나 선정하고, 해당 장르에서 성공하기 위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하게 구현해야 할 부분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자기소개서 항목
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무릇 시장 개방은 여러 가지 모습이 존재합니다. 그중에 하나는 강한 산업을 가진 나라는 시장이 개방될수록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시장이 개방되면 매출과 순이익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산업에서 한국은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히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중 략>
답변 글자 수: 666자 (공백 포함)
본인이 넷마블 CEO 라면, 어떤 게임/사업을 추진하고 싶은지와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넷마블과의 인연]
제가 넷마블을 알게 된 것은 10년전 게임으로부터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게임을 한 것이 '넷마블'이여서 더욱 기억에 남고 애착이 갑니다. '넷마블'는 초기부터 타 경쟁사에 비해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중 략>
답변 글자 수: 682자 (공백 포함)
타인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그를 통해 무엇을 느꼈는지 서술하여 주십시오.
답변 글자 수: 571자 (공백 포함)
본인이 플레이했던 게임에서 진행된 가장 인상깊었던 이벤트 또는 BM(상품기획)을 선정하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단, 게임 선정은 2019년 ~ 2020년에 국내 또는 미국, 일본에 출시된 게임으로 한정)
답변 글자 수: 554자 (공백 포함)
MMORPG, CCG, MOBA 등 게임 장르를 하나 선정하고, 해당 장르에서 성공하기 위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하게 구현해야 할 부분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답변 글자 수: 725자 (공백 포함)
기타 목차
넷마블 컴퍼니 기업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