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수시][대입][학생부종합전형] 한국과학기술대학교 게임공학부(과)에 관한 자기소개서입니다. 1번부터 4번까지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우행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02.12
최종 저작일
2020.01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4,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게임개발자가 되기 얼마나 치열하게 노력했는지 그 과정이 잘 나타나 있는 명작입니다. 배재대, 동명대, 한국산업기술대, 동의대학교 게임공학과에 지원하실 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상)
2.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1500자 이상)
3.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상)
4.대학자율 문항 : 학과(전공) 지원동기 및 대학 입학 후 학업계획(500자 이상)

자기소개서 항목

전공/관심학문, 학교생활, 보람/성취경험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상) 저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진로를 바꾸었기 때문에 프로그래밍 동아리에는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마침 한 학기 동안만 실시하던 주니어 소프트웨어 아카데미 동아리에 가입하여 교육용 프로그래밍 언어인 ‘러플’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move( )‘, ‘turn_...…<중 략>
답변 글자 수: 893자 (공백 포함)

학교생활, 보람/성취경험, 봉사활동/특별활동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1500자 이상) 저는 평소 여러 나라의 문화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이웃 나라인 일본 문화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일본 문화의 기본이 되는 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1학년 때 교내 일본어 동아리에 가입했습니다. 처음에는 한글에 자음과 모음이 있듯이 일본어에도 자음과 ...…<중 략>
답변 글자 수: 1,396자 (공백 포함)

학교생활, 보람/성취경험, 대인관계/단체생활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상) 답변 글자 수: 701자 (공백 포함)

진학동기, 학업(연구)목표 및 계획
대학자율 문항 : 학과(전공) 지원동기 및 대학 입학 후 학업계획(500자 이상) 답변 글자 수: 457자 (공백 포함)

본문내용

저는 어려서부터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다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학교생활을 하며 진로 탐색을 하다 게임과 관련된 쪽을 직업으로 삼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프로그래밍만 하는 프로그래머를 진로로 잡았지만, 2학년이 되면서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 전체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For Fun! 게임 시나리오(김정남, 김정현 지음)’라는 책을 통해서 기본적인 시나리오 작성법을 공부하였습니다.
우행시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소개
돼지는 예로부터 행운과 복을 가져오는 동물이다. 그런 돼지가 수많은 새끼를 낳았으니 더 말해서 무엇하랴!
전문분야
자기소개서, 교육학, 독후감/창작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비공개
직장정보
비공개
자격증
  • 비공개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수시][대입][학생부종합전형] 한국과학기술대학교 게임공학부(과)에 관한 자기소개서입니다. 1번부터 4번까지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