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대입 자기소개서][합격 자소서] 숭실대학교 글로벌 미디어학부에 지원하여 최종 합격한 자기소개서 1번, 2번, 3번, 4번 샘플입니다. 장차 게임개발자, TA(Technical Artist), 프로그램머, 디자이너, 중고등학교 정보교사, 대학교수 등으로 진출하실 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행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9.11.04
최종 저작일
2019.11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대입 자기소개서][합격 자소서] 숭실대학교 글로벌 미디어학과에 지원하여 최종 합격한 자기소개서 1번, 2번, 3번, 4번 샘플입니다. 장차 게임개발자, TA(Technical Artist), 프로그램머, 디자이너, 중고등학교 정보교사, 대학교수 등으로 진출하실 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2.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3개 이내)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띄어쓰기 포함 1,500자 이내)
3.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4.4. 자율문항 지원 동기와 대학 입학 후 학업 계획 및 향후 진로계획에 대해 기술해 주기 바랍니다. (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자기소개서 항목

학교생활, 보람/성취경험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알고리즘은 꼭 어렵게 공부해야 할까?’라는 의문은 저의 학업에 있어 큰 의미가 있게 했습니다. 세상엔 수많은 알고리즘이 있지만 많은 사람이 ‘알고리즘은 어렵고 복잡하다.’라는 고정관념에 빠져있습니다. 저 또한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도서관에서 ‘알고리즘 행성 여...…<중 략>
답변 글자 수: 984자 (공백 포함)

학교생활, 보람/성취경험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3개 이내)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띄어쓰기 포함 1,500자 이내) 컴퓨터공학과에 다니는 친척 형이 보드게임을 만드는 것을 보며 프로그래밍에 관심을 가졌던 저는 프로그래밍 동아리에 들어가서 제일 먼저 C언어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프로그래밍 자체는 비록 어려울지라도 제 생각이 바로바로 제 눈앞에 구현되는 것이 마치 게임의 보상 시스템처...…<중 략>
답변 글자 수: 1,488자 (공백 포함)

보람/성취경험, 사회경험/경력, 대인관계/단체생활, 봉사활동/특별활동
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답변 글자 수: 980자 (공백 포함)

전공/관심학문, 학업(연구)목표 및 계획, 기타
4. 자율문항 지원 동기와 대학 입학 후 학업 계획 및 향후 진로계획에 대해 기술해 주기 바랍니다. (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답변 글자 수: 963자 (공백 포함)

우행시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소개
돼지는 예로부터 행운과 복을 가져오는 동물이다. 그런 돼지가 수많은 새끼를 낳았으니 더 말해서 무엇하랴!
전문분야
자기소개서, 교육학, 독후감/창작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비공개
직장정보
비공개
자격증
  • 비공개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대입 자기소개서][합격 자소서] 숭실대학교 글로벌 미디어학부에 지원하여 최종 합격한 자기소개서 1번, 2번, 3번, 4번 샘플입니다. 장차 게임개발자, TA(Technical Artist), 프로그램머, 디자이너, 중고등학교 정보교사, 대학교수 등으로 진출하실 분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1:08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