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글쓰기 2.1 업데이트

검색 결과

검색어 입력폼

'10년차' 대한 검색결과 (도서 3 | 독후감 8)

  • 고층 입원실의 갱스터 할머니 (남몰래 난치병 10년 차, ‘빵먹다살찐떡’이 온몸으로 아프고 온몸으로 사랑한 날들)
    |양유진|관련독후감 4
    “다행인 것은 이제 환자라는 걸 즐기는 지경까지 왔다는 것이다” 100만 크리에이터 ‘빵먹다살찐떡’, 양유진이 처음 고백하는 난치병 ‘루푸스’ 투병 오롯한 진심으로 당신에게 건네는 유쾌하고 담백한 응원 누군가의 오랜 아픔을 마주하는 일이 이토록 환하고 유쾌할 수 있을까? 마냥 해맑게 자랐을 것만 같았던 크리에이터 ‘빵먹다살찐떡’ 양유진의 첫 투병 고백 이야기다. 틱톡과 유튜브 채널 ‘빵먹다살찐떡’으로 수많은 이들에게 다정한 웃음을 선사한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지금까지 마음속에 꼭꼭 숨겨두었던, 난치병 ‘루푸스’(만성 자가면역 질환) 투병을 고백한다. 작은 방에서 홀로 찍었던 영상이 많은 이들에게 닿아 100만이 넘는 구독자를 모으기까지 괜스레 이야기하지 못했던 지난날의 아픔을 책에 조심스럽게 담아냈다. 10년 동안 난치병 환자로 살아오며 생사의 갈림길마다 자신을 일으켜 세운 사람들의 털털하고도 다정한 사랑이 저자가 이 책을 쓰게 한 동기다. 남모를 아픔으로 남들과 조금은 다른 길을 가야 했던 어린 날, 삶의 곳곳에서 나타나 삶의 방향과 태도를 가르쳐준 사람들을 위해, 또 자신이 받은 응원을 누군가에게 다시 돌려주기 위해, 저자는 용기를 내어 글을 쓰기 시작했다. 갑자기 불쑥 꺼낸 진지한 이야기에 멋쩍은 분위기가 될까 봐, 인기를 얻었다고 책을 내는 모양이 될까 봐, ‘빵떡’ 양유진은 밤을 지새우며 글자를 지우고 또 지우며 한 글자씩 꾹꾹 눌러 자신의 진심을 담았다. 그 진심 가득한 이야기들 속에서, 저자의 내면에 섬세하게 자리 잡은 수많은 사람이 선명하게 기록된다. 고층 항암 병동에서 입원했을 때 마주한 ‘갱스터 할머니’에게 꿋꿋한 삶의 태도를 배우고, 여행 중에 만난 동네 할아버지에게 고민의 힌트를 얻는다. 결국 살아갈 힘을 주는 것은 사람이라는 것을, 그 사람들과 함께 만든 꿈이라는 것을, 그 꿈을 통해 사람들과 함께 웃는 웃음이라는 것을, 이 책은 담백하고 진솔하게 당신에게 슬쩍 건넨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나’의 아픔에 대한 고백일 뿐 아니라, ‘나’를 살게 한 수많은 얼굴에 대한 기록이다.
  • 긍정이 열정을 압도한다 (10년차 직장인에서 건물주가 되기까지)
    |윤영은|관련독후감 2
    나를 발견하고 변화로 이끌어줄 긍정에너지 이 책은 평범한 10년차 직장인이 긍정 하나로 경제적 자유를 찾고 건물주가 된 과정을 솔직담백하게 담았다. 그 과정에서 변화는 생각보다 사소한 것에서 시작된다는 점을 깨달은 저자의 성장 기록이기도 하다. 저자는 지난 5년 동안의 경험을 통해 배우고 느낀 것들을 조준-발사-준비의 순서로 이야기한다. 조준에서는 준비 과정 없이 바로 조준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물음표가 찾아온 이야기, 발사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조준 과정에서 했는지, 조준은 했는데 왜 발사를 그토록 망설였는지, 과연 무엇이 결국 발사하게끔 만들었는지, 그 순간순간 무엇을 고민했고 어떻게 해결했는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했는지 이야기한다. 발사에서는 저자의 경험 속 에피소드, 또 그런 일들을 왜 해야겠다고 생각했는지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이야기한다. 세상에 이유 없이 일어나는 일은 없다. 세상은 경험한 만큼 보이고, 보이는 만큼 생각할 수 있다. 그 과정을 경험한 저자가 그동안 무엇을 어떻게 왜 했고, 그 경험에서 변화하고 확장된 생각들을 솔직하게 담았다. 준비에서는 5년 전에 알고 있었더라면 더 나은 방향으로 조준하고 발사했을 텐데 하며 5년 전 자신에게 진심으로 해주고 싶은 이야기들을 담았다. 이 책은 이제 막 변화를 시작했거나, 실행 후 더 나은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사람, 오랜 시간 변화의 시작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의 첫걸음에 도움을 줄 것이다. 5년 전, 자신을 발견하고 변화하기 위해 한줄기 빛이라도 보이면 달려가 배우고 공부했던 저자의 절실함과 모든 경험을 담은 만큼 여러분의 시행착오를 줄여줄 것이다.
  • 나는 더이상 회사에 휘둘리지 않기로 했다 (10년 차 직장인이 알려주는 직장 안팎에서 찾는 리얼 행복 성공 팁)
    |이종서|관련독후감 2
    이 책《나는 더 이상 회사에 휘둘리지 않기로 했다》는 현재 10년 차 직장 생활에 접어들면서, 업무에 적응하지 못하고 타성에 빠진 직장인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든 저자가 그동안 몸소 경험하여 얻은 업무 스킬, 자기계발법, 마인드컨트롤 법을 알리고자 쓴 책이다. 단순히 직장에 충성을 다하라는 의미도...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11월 29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1:16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20년의 운영 노하우를 이용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AI가 방대한 정보를 재가공하여, 최적의 목차와 내용을 자동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이용권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