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적이고, 아름답고, 찬란한 분노.”
가장 고요한 세상에 가장 시끄럽게 불을 지르는 한판 승부!
폐쇄적인 농인 커뮤니티와 인공와우 이식 수술 문제, 수어 교육을 둘러싼 뿌리 깊은 갈등을 한 편의 신랄하고 유쾌한 하이틴 드라마로 녹여낸 장편소설 《트루 비즈》가 위즈덤하우스에서 출간되었다. 제목 ‘트루 비즈’는 “이제 진짜 중요한 이야기를 해볼게”라는 뜻의 미국 수어 단어다. 농인 당사자인 저자는 경험을 기반으로 취재를 거듭하여, 그동안 농인과 수어를 다룬 매체가 한 번도 주목하지 않았던 “진짜 중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청인 사회에 섞여 지내며 인공와우를 통한 듣기와 구화에 익숙해져 있는 찰리에게 수어 천국인 리버밸리 농인학교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다. 수어를 하지 못하는 찰리는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겉돈다. 그런 찰리에게 청인 코다인 학교장 페브러리는 학교의 ‘왕자님’인 오스틴을 멘토로 붙여준다. 귀에 심은 인공와우로 인해 만성적인 두통에 시달려온 찰리는 결국 부작용으로 쓰러진다. 반대쪽 귀에 수술을 다시 하는 문제로 엄마와 크게 다툰 찰리는 오스틴과 함께 세상의 요구로부터 자유로워지기로 결심한다.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20년의 운영 노하우를 이용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AI가 방대한 정보를 재가공하여, 최적의 목차와 내용을 자동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이용권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