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검색 결과

검색어 입력폼

'게임' 대한 검색결과 (도서 53 | 독후감 81)

  • 2050 수소에너지 (탈탄소 경제로의 전환을 위한 에너지게임 체인저)
    |백문석|김진수|이경북|민배현|이준석|김기현|천영호|관련독후감 2
    우리의 삶을 재구성할 수소경제의 시대 깨어나는 거대한 잠재력 ‘수소에너지’를 주도하라! 21세기, 인류문명에 또 다른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경제, 일자리, 일상생활, 서비스 등 사회 전반에 변화를 초래할 에너지 전환의 시대가 다가온 것이다. 에너지는 인류문명의 바탕을 이루는 힘이자 매개물이다. 그중...
  • 4차산업혁명 200배 즐기기 (새로운 게임의 룰에 적응하는)
    |최재용|신강훈|이백배|김미선|이웅철|권원희|관련독후감 1
    인간과 기술이 스마트하게 융합하는, 아주 새로운 사회가 다가온다. 어느 때보다 거센 제4차 산업혁명의 물결은 이제 남의 얘기가 아니다.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눈을 크게 뜨고, 적응하고, 기회를 잡아라.
  • 81년생 마리오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인문학협동조합|이경혁|관련독후감 1
    <슈퍼마리오>, <너구리>, <프린세스 메이커>, <스타크래프트>, <애니팡> … 한때 우리를 사로잡았던 게임과 오락실, 플스방 등의 게임 공간 등을 인문학의 시선으로 읽어낸 책이다. 이 시대의 문제적 텍스트로 비디오 게임을 주목하고 공동으로 게임을 연구해온 인문학협동조합의 첫...
  • THE GAME(더 게임) (발칙한 남자들의 위험하고 도발적인 작업이 시작된다)
    |닐 스트라우스|관련독후감 1
    『THE GAME』은 세계의 거의 모든 주요 도시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 작업남들의 소굴 이름하야 ‘프로젝트’에 모여 사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이다. 저자가 ‘스타일’이라는 가명을 사용한 채, 픽업 아티스트라 불리는 이들과 2년 동안 생활하면서 보고 듣고 배운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유혹에 필요한 과학적인 기술들을 고안하고, 각자 체화시킨 노하우를 교환하며 매력적인 남성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터득한 여자를 유혹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유용한 기술들을 모두 11단계로 나누어 자세하게 알려준다.
  • 게임 인류 (메타버스 시대, 게임 지능을 장착하라)
    |김상균|관련독후감 2
    저자는 『게임 인류』를 통해 게임을 잘하는 것도 실력인 시대가 됐다고 말한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새로운 과제에 보다 잘 적응한다고 강조한다. 비디오 게임이 주변의 변화를 더 빨리 감지하도록 두뇌를 훈련시키고, 인공 지능과 협력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게임하면서 서로...
이전10개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