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경북과학대(시간제강의)멀티미디어 과제

*남*
최초 등록일
2008.01.01
최종 저작일
2007.12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경북과학대(시간제강의)멀티미디어 과제
(멀티미디어산업의 향후 미래모습)

목차

없음

본문내용

미래의 멀티미디어산업은 현재의 세계추세와 우리의 생활변천사를 보면 그것이 어떻게 될 것이라 누구나 짐작할 수 있으라 본다. 이제 2000년을 전후로 앞으로 우리의 생활자체가 변화되고 그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영화에서만 보던 미래의 모습이 지금 현재 우리 생활 속에서 찾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앞으로의 미래의 발전 속도나 발전 방향을 짐작 할 수 있을 것이다. 먼저, 기업을 보면, 모든 각각의 기업이 예전에는 자신의 기업 스스로 나아왔지만 이제는 자신의 기업과 관련된 모든 기업이 서로 거미줄처럼 엉켜 서로가 서로를 도우며 경쟁하게 될 것이다. 지금 현재 많은 국경을 초월하여 기업과 기업이 합병하여 대응하고 있는 추세로 보아 이렇듯이 협조체제의 기업이 운영될 것이다.
실제로 현재에도 신한카드와 엘지카드의 합병이나 GM이라는 외국기업과 대우자동차의 합병을 예로 들 수 있다. 신한카드와 엘지카드의 합병으로 아시아 최대의 카드 회사라는 규모를 갖게 되었다. 또 GM은 대우뿐만 아니라 세계의 여러나라의 자동차 회사(시보레,홀덴)와의 합병을 하였다. 이렇게 다국적 기업의 합병을 하여 협조체제의 기업 운영을 하여 같은 제품의 자동차를 각 나라마다 인지도 있는 다른 브랜드로 판매를 하고 있다. 두 번째로 개인이나 가정을 보면, 현재 홈 멀티미디어를 지향하는 가운데 대중매체가 하나로 통합되고 더욱 편리한 기기들의 사용으로 더욱 풍요로운 삶이 될 것이다. 또한 인간 개개인의 지식 또한 지금의 몇 배로 올라갈 것이며, 시간을 최소화하고 효율을 최대화할 수 있는 환경으로 변함으로써 많은 편리함으로 우리의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남*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 - 전복
탑툰 이벤트
경북과학대(시간제강의)멀티미디어 과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