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에게 (Talk to her / Hable Con Ella)

*아*
최초 등록일
2007.12.04
최종 저작일
2007.11
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8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퀴즈풀이 출석이벤트

소개글

스페인 영화인 그녀에게 (Talk to her / Hable Con Ella) 감상문 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영화는 스페인의 영화로 할리우드 영화에 익숙한 우리에게는 다소 낯선 느낌을 준다. 영화의 중심인 할리우드나 우리에게 익숙한 한국영화와는 다른 방식의 유럽 영화는 지루하고 어색하게 보일수도 있다. 그녀에게는 네 명의 남녀가 펼치는 사랑이 주된 내용이나 흔히 우리가 볼 수 있는 방식으로 그 사랑을 풀어가지 않는다. 이 영화에서는 3가지의 사랑 방식이 나온다. 먼저 코마상태에 있는 알리시아에 대한 베니그노의 사랑과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투우사 리디아와 신문기자 마르코의 사랑, 마지막으로 베니그노와 마르코의 사랑이다. 영화는 초반에 식물인간인 알리시아를 정성스레 간호하는 베니그노의 모습을 비춘다. 베니그노는 알리시아가 사고를 당하기 전부터 그녀를 사랑하고 있었고 교통사고를 당해 코마상태가 되어도 헌신적으로 그녀를 돌보며 사랑을 키워간다. 그녀를 가까이서 보고 돌보며 그것만으로도 그는 행복을 느낀다. 여기서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진다. 투우사 리디아와 신문기자인 마르코는 우연한 계리로 인해 친해지고 서로 사랑을 느끼게 된다. 강하면서도 직업정신이 투철한 리디아는 투우장에서 황소에게 치여 식물인간이 되어버린다. 그리고 마르코와 베니그노는 같은 병원에서 만나게 되고 조금씩 친해진다. 같은 상화에 처해 있지만 이들의 사랑은 너무도 달랐다. 베니그노가 알리시아에게 주는 헌신적인 사랑은 현실세계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지극히 이상적인 사랑의 형태이다. 그러나 마르코는 식물인간이된 리디아를 보며 혼란스러워 하고 절망한다. 그는 베니그노처럼 리디아에게 말을 걸지도 살아있을때처럼 대해주지도 못한다. 이런 마르코의 고민은 알리시아를 간호하는 베니그노의 주변을 맴도는 것으로 표현된다. 자신은 하지 못하는 일을 스스럼없이 헌신하는 베니그노를 보면서 마르코는 자신의 상황을 고민한다. 이렇게 같은 상황에서 두남자는 서로 다른 형태의 사랑을 보여준다. 한명은 한없이 이상에 가까운 사랑과 다른 한명은 현실속에서 갈등하고 고민하는 현실적인 사랑을 볼 수 있다.

참고 자료

없음
*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그녀에게 (Talk to her / Hable Con E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