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점수B

[영화감상문]영화 인도차이나를 보고

저작시기 2005.03 |등록일 2005.05.19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1,8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상세신규 배너

소개글

영화 인도차이나를 보고 현실적으로 쓴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전 과제로 보았던 영화들처럼 이 영화의 제목도 낯이 익지는 않았다. 이 수업을 들으면서 내가 정말 문학과 역사와 영화에 문외한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나 자신이 부끄러워질 만큼의 자책이었다. 인도차이나라는 말은 어렸을 적 고무줄놀이를 할 때 부르던 노래에서 익숙하던 말인데 정확히 어느 곳을 말하는 지는 지금 와서야 알았다.
영화 <인도차이나>는 프랑스 식민통치하의 베트남에서 벌어지는 비극적인 로맨스를 다룬 영화이다. 프랑스의 식민통치를 받고 있는 인도차이나에서 태어난 프랑스 여인 엘리안느는 독신여성으로서 그의 아버지와 함께 고무농장을 운영한다.
그녀는 사고로 부모를 잃은 인도차이나의 마지막 황녀 까미유를 수양딸로 맞아 친딸처럼 사랑하며 정성껏 키운다. 엘리안느가 수양딸인 까미유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은 그야말로 영화에서 빠지면 안될 명장면중에 하나였다. 외롭지만 자신의 일을 사랑하며 평온한 시간을 보내던 그녀의 앞에 어느 날 젊고 매력적인 해군장교 쟝이 찾아든다. 거부할 수 없는 그의 매력에 흠뻑 빠진 엘리안느는 그 사랑이 채 무르익기 전에 그녀의 수양딸인 까미유가 쟝을 짝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되며 혼란스러워 한다.
모녀가 한 사람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다니, 영화에만 있을 법한 이야기였으면 좋겠다는 조금은 황당한 생각이 들기도 했다. 쟝은 엘리안느만을 사랑하지만 까미유를 선택한 그녀에게 실망하며 '드래곤 아일랜드(사이공)'로 떠나고 만다. 하지만 까미유는 첫사랑인 그를 잊지 못하고 그를 찾아 나서게 되고 죽음의 사선을 넘어 결국 쟝을 만나게 된다. 그러나 그것이 비극의 시작이었다.

참고 자료

없음

구매평가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판매자 정보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영화감상문]영화 인도차이나를 보고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사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십니까?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