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우리가 잘 알고 있지 못한 디지털시대(현시대) 혹은 미래에 즐길 수 있는 지역스포츠 혹은 여가 활동 소개

레포트천사
사업자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6.23
최종 저작일
2022.06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주제: “우리가 잘 알고 있지 못한 디지털시대(현시대) 혹은 미래에 즐길 수 있는 지역스포츠 혹은 여가 활동 소개”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파크골프
2. 스크린 스포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오늘날 사회는 노동 및 생산중심에서 여가 및 소비 중심으로 생활양식이 변화하였다. 국가의 경쟁력과 경제 성장이 중심이었던 과거와 다르게 쉬는 것이 생산성을 높인다는 것을 알고 여가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여가는 일상을 영위하고 남은 시간으로 무료하게 흫려보내는 시간이 아니라 자기 발전을 위하여 창조적으로 보내는 시간이라 할 수 있다. 여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본론에서는 현재 혹은 미래에 즐길 수 있는 지역스포츠 혹은 여가 활동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파크골프
골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졌지만, 골프코스를 돌면서 정식 골프 게임을 즐기기에는 그 비용이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다. 골프장은 시내에 없기 때문에 이동을 해야 하고 개인 골프채 등을 옮기기 위해서는 차량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기 때문이며 이동 시간 등의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즐기기 어려운 운동이라는 인식이 있다.

참고 자료

김영대, 「[마이더스]“편하고 재밌네” 스크린 스포츠 각광」, 연합뉴스, 2018.06.03.
김지한, 「VR·AR 만난 스크린 스포츠 어느새 5조원 시장」, 중앙일보, 2018.05.09.
정영욱, 「노령인구는 증가하는데 지역내 파크골프장 시설 태부족」, 투데이군산, 2020.07.29.
레포트천사
판매자 유형Bronze사업자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우리가 잘 알고 있지 못한 디지털시대(현시대) 혹은 미래에 즐길 수 있는 지역스포츠 혹은 여가 활동 소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