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문화 중간고사
- 최초 등록일
- 2022.03.21
- 최종 저작일
- 2022.03
- 7페이지/ MS 워드
- 가격 2,000원
소개글
"영미문화 중간고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To warm the frozen swamp as best it could
With the slow smokeless burning of decay.
2. Toward heaven, till the tree could bear no more,
But dipped its top and set me down again.
That would be good both going and coming back.
3. The woods are lovely, dark and deep
But I have promises to keep
And miles to go before I sleep
And miles to go before I sleep
4. The Road Not Taken addresses existential angst and the human condition. Discuss.
5. Consider the theme of After Apple Picking.
6. Discuss My Wood as a critique of the capitalist mode of ownership.
7. Explore A&P in the socio-political context of the 1960s.
본문내용
1. To warm the frozen swamp as best it could
With the slow smokeless burning of decay.
제목: The Wood-Pile
로버트 프로스트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인생의 깊고 상징적인 의미를 찾으려고 노력했으며, 그것을 일상적인 대화체를 사용하여 표현한다. ‘The Wood Pile’에서 화자는 꽁꽁 언 늪 지대로 산책을 나간다. 하지만 이곳은 걸을만한 곳이 아니기 때문에, 화자가 우울함을 못 이기고 자살하러 가는 상황임을 유추해볼 수 있다. 이 시에서는 종종 어둠이 느껴지고, 시야가 모두 직선으로 가득 차 있음을 알 수 있다. 화자는 자신이 있는 곳이 서로 너무 비슷해서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모르겠다고 이야기한다. 다시 돌아갈까 주저할 때, 안내자의 흔한 메타포인 새가 등장하여 그를 인도하며 고전적인 내용으로 흘러갈 것처럼 보인다. 보통 새의 존재는 하늘의 계시를 의미하지만, 이 시는 그런 진부한 패턴을 따라가지 않는다. 대신 화자는 거기서 부패 중인 장작더미를 만나 새의 존재는 완전히 까먹는다. 화자가 집에서 먼 곳에 있다라는 것은, 실제 거리가 집에서 멀거나, 화자가 있으면 안될 곳에 있거나, 중의적 의미이다. 나는 여기서 누가 장작더미를 만들었는지, 왜 꼭 그곳에 위치해야만 했는지가 궁금했다. 길, 여정, 여행자라는 일상적인 설정 속 심오한 의미들이 숨어 있는 것이 흥미로웠고, 이 여정의 끝을 애매하게 마무리하여 여운은 더욱 강렬하게 남았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