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체제] 식사하는 철학자문제 (데드락문제해결)

최초 등록일
2003.11.27
최종 저작일
2003.11
6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pau**** 54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AWT환경에서 구현하였으며 소스를 컴파일하고 실행을 하면 그림으로 자세히 데드락 상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코드에 상세한 주석이 달려있으니 코드를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겁니다.

목차

1. Philosopher.java 소스코드
2. Chopstick.java 소스코드
3. 실행화면

본문내용

1. Philosopher.java 소스코드
import java.awt.*;

/*
*쓰레드클래스로 부터 상속을 받은 철학자 클래스이다.
*젓가락과 철학자의 상태를 초기화 하는 생성자 부분과
*쓰레드를 start()했을때 실행되는 run()부분을 정의하고 있다.
*/
public class Philosopher extends Thread {
/*젓가락들과 철학자들의 상태,철학자의 위치등을 나타내는 멤버필드를 정의한다.*/
private Chopstick leftStick, rightStick;
private double x, y;
private boolean sated;
private PhilosopherArea parent;
private int position;
private boolean stopRequested = false;

/*
*Philoshpher의 생성자 부분으로 철학자들의 왼쪽과 오른쪽 젓가락을 정의하고
*철학자의 상태를 배고픈 상태로 초기화 한다.
*/
public Philosopher(PhilosopherArea parent,double x, double y, int position) {
super(parent.names[position]);
/*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pau****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48
ㆍ전체 판매량
1,000+
ㆍ최근 3개월 판매량
4
ㆍ자료후기 점수
평균 B
ㆍ자료문의 응답률
0%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운영체제] 식사하는 철학자문제 (데드락문제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