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 시집 <낮의 해변에서 혼자> 감상문

임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8.07
최종 저작일
2021.06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7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이용하시는 한글프로그램 버전이 낮은 경우에는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한글 뷰어 프로그램 또는 상위버전 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김현 시집 <낮의 해변에서 혼자> 감상문"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너는 간직할 것 같아서”
2. #사회를_향한_풍자와_당신을_향한_위로
3. #‘꿈’_같은_이야기들
4. #‘♡’하는_우리

본문내용

“너는 간직할 것 같아서”
시집의 표지를 펼쳤더니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구절이었다. 시인이 직접 써서 조형물처럼 배치한 한 글자 한 글자가 가슴에 새겨졌다. 페이지를 넘겼다. 그러자 시어들이 마치 SNS 게시물의 해시태그(#) 구호처럼 머릿속에 박혔다. 거기엔 시인의 일상이, 소망이 담겨 있었고 나는 저항도 못한 채 ‘♡ 해당 시집에 수록된 에세이 제목. 하트 안이 비어 있지만 독자는 마음으로 ‘좋아요’를 누름으로써 그 속을 채워줄 수 있을 것이다.
(좋아요)’를 누를 수밖에 없었다. 그의 세계에서 우리가 ‘간직’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그는 무엇을 우리 마음속에 넣어주고 싶은 걸까. 이어지는 내용은 이 질문들에 대한 결론을 찾는 과정이다. 우리의 팔로우 신청을 수락한 김현의 타임라인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내려보자.

참고 자료

없음
임민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소개
문학을 좋아하는 대학생입니다.
전문분야
논문, 인문/어학, 독후감/창작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비공개
직장정보
비공개
자격증
  • 비공개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김현 '생선과 살구' 감상 3페이지
    내가 사랑하는 ? 김현의 ‘생선과 살구’ 저는 여성이자 성소수자 ... 성소수자, 여성과 관련한 젠더 문제를 다룬다. 집 『호절』(2020 ... , 그에 대한 용서와 구원을 원한다. 이처럼 이 퀴어에게도 신을 믿고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김현 시집 &lt;낮의 해변에서 혼자&gt; 감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