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전자책으로 평생 고정 부수입부터 1인출판사로 대형서점 입점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태*
최초 등록일
2020.07.02
최종 저작일
2020.07
41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1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서비스설명]
2019년초 유명 자기계발유투버가 일으킨 전국적인 부업붐을 통해 현재까지 많은 부업 아이템이 소개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뛰어들었습니다. 그 기세를 몰아 "PDF 전자책 비즈니스 열풍"이 불면서 재능마켓에서만 수많은 전자책 쓰는 법에 대한 콘텐츠들이 등록되었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전자책 부업에 뛰어든 상태입니다. 저의 자료에서는 지금은 쉽게 찾아볼 수 있는 ‘PDF 전자책 쓰는법’ 부터 나아가 1인 출판사가 되어 유통채널 확장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까지 제시해드립니다.

이미 잘팔리는 PDF 전자책 쓰는법에 대한 콘텐츠는 재능마켓만 보아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PDF 전자책 제작법을 포함하여 더 나아가 독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전자책뷰어 전용 책 만드는 법, 1인 출판사가 되어 대형서점에 유통해 판매채널을 넓히는 방법까지, 내가 만든 전자책 한권으로 시도할 수 있는 모든것을 알려드리며 부업을 넘어 사업가로서 진지하고 오래동안 전자책사업을 진행하실 분들을 위한 필수 정보들을 담았습니다.

2019년 10월, 국내 전자책시장 규모는 종이책 포함 전체 출판시장에서 약 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등 영미권의 경우, 전체 출판시장에서 전자책 시장 규모가 2~30%까지 점유하고 있는 굉장히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이러한 역할을 한 데에는 아마존의 전자책서비스 ‘Kindle Store’가 있으며 미국내 아마존의 점유율은 약 80%에 달합니다.)

이렇듯 전자책 분야의 성장가능성은 이미 미국이라는 성숙한 시장에서 입증이 되었고 국내에서도 매년 점유율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다소 비약일 수 있지만, 국내 또한 지금보다 10배 이상 성장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디북스, 밀리의서재 등 전자책 플랫폼 기업은 약300억원 이상의 투자를 유치하였고 수백만명의 유저가 이용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 콘텐츠에서는 일주일만에 책한권을 만들어 월천만원을 벌 수 방법을 말씀드리진 않습니다. 전자책이라는 비즈니스도 분명 월천만원이 가능한 비즈니스라고 생각하지만, 아무리 선구자의 노하우를 따라한들 이 사업에 뛰어든 모두가 책 한권을 써서 월천만원을 번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무엇이 되었든 꾸준하게 쌓아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며 분명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래서 제가 권유드리고 싶은 전략은 일주일에 한권을 팔아 단돈 만원을 벌더라도 한권..두권.. 출판 포트폴리오를 쌓아나가면서 일주일에 2권으로 2만원벌고 5권으로 5만원벌고.. 단순계산이지만 이렇게 서서히 수익을 끌어올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치 복리처럼 말이죠.

이 과정을 위한 가장 궁극의 가이드라인을 알려드립니다. 그 정점은 바로 1인출판사가 되어 대형서점에 입점하는 것입니다. (거의 무자본에 가까운 방법으로 말이죠)

‘내가 전문작가도 아닌데 어떻게 대형서점에 들어가지?’ 라고 의문이 드시겠지만 간단하면서도 누구나 입점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들 잘 팔리는 전자책 쓰는법에만 몰두하고있어 방법의 존재를 모르는 것이지요.

"고민의 시간은 수익을 만들 시간을 늦출뿐입니다."

제 콘텐츠를 읽고 여러분이 하실일은 꾸준하게 전자책을 한권, 두권씩 쌓아나가시는 겁니다. 저는 여러분이 그 과정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수익을위한 가장 빠른 로드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P.S 구매자분들에 한하여 자료 업데이트시마다 개정판을 이메일로 전달드립니다.

목차

[목차]
Chapter1: 전자책 사업의 매력
- 당신이 전자책 사업을 반드시 해야하는 이유
- 종이책 vs 전자책
- 부업 or 사업의 관점에서 보는 전자책

Chapter2: 본격적인 글쓰기
- 전자책은 무엇으로 만드는가
- 책의 주제를 정하기
- 제목과 목차 정하기
- 원고 쓰기부터 탈고까지
- PDF로 변환하고 검수하기

Chapter3: ePUB 파일로 전자책 만들기  "중요"
- ePUB 파일 제작에 필요한 프로그램
- 메타데이터 설정하기
- 표지 제작하고 적용하기
- 스타일시트 설정하기
- 본문 설정하기
- 목차 연동하기
- 검수하고 최종 작업 완료하기

Chapter4: 첫 판매부터 1인출판사 운영까지 "중요"
- 어디에 팔아야 할까
- 1인 출판사를 내보자
- 발행자번호와 도서번호 ISBN 발급받기
- 대형 유통사 입점계약하기
- 홈택스 세금계산서 손쉽게 발행하기

본문내용

Chapter1:전자책사업의매력
당신이 전자책 사업을 당장 시작 해야하는 이유

전자책출판팁을드리기전,왜전자책출판에관심을가져야하는지부터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시대는스마트폰,태블릿정도만있으면어떤일이든즐기고소비할수있는시대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책이라는것 역시도 전자책이라는개념으로재탄생하여즐기는시대입니다.

2019년10월,국내전자책시장규모는종이책포함전체출판시장에서약5%를차지하고있습니다. 미국,캐나다 등 영미권의경우, 전체 출판시장에서 전자책시장규모가2~30%까지점유하고있는굉장히 큰 비중을차지하고있는분야입니다.(이러한역할을한데에는아마존의전자책서비스‘KindleStore’가 있으며 미국 내 아마존의 점유율은 약80%에달합니다.)

이렇듯전자책분야의 성장가능성은 이미 미국이라는 성숙한 시장에서입증이 되었고 국내에서도 매년 점유율이 상승하고있습니다. 다소비약일수있지만, 국내또한지금보다10배이상성장할가치가있다는것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실제종이책의효용목적이단순글을읽기위함보다소장,선물의개념이더강해지기도하구요. 또한리디북스,밀리의서재등전자책플랫폼기업은약300억원이상의투자를유치하였고수백만명의 유저가이용하며지속적으로성장하고있습니다. (아날로그의감성이좋다는이유로책을선호하시는분들도많이있습니다.)

이미 국내에 다양한 부업, 비즈니스 유튜버들이 부흥을 일으키며 전자책사업 또한 관심이 큰것은 사실이지만,실제시도하고있는사람은많지않아지금 시작하신다면 선점 하실수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참고 자료

sigil (전자책 제작 프로그램)
*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 - 전복
탑툰 이벤트
전자책으로 평생 고정 부수입부터 1인출판사로 대형서점 입점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