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4 숫자를 신으로 모신 그리스 , 2차 대전이 만든 영웅 처칠, 80년전 스페인 내전이 2020년 한국에서 일어난다면?

*영*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04.26
최종 저작일
2020.04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2,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1234 숫자를 신으로 모신 그리스 , 2차 대전이 만든 영웅 처칠, 80년전 스페인 내전이 2020년 한국에서 일어난다면?"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독자 여러분, 3편의 단편 글을 동시에 올립니다. “ 80년 전 스페인 내전이 2020년 한국에서 일어난다면?”, “ 2차 대전이 만든 영웅 , 처칠 ” 편입니다. 앞으로 도발적인 내용의 글들을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우주만물은 빅뱅에 의한 진화이냐, 아니면 신에 의한 창조물이냐 아직도 신앙인과 과학자들 사이에서 벌이는 논쟁이다. 신을 믿는 유일신은 언제부터인가, 조로아스터교이다. 기원전 1700년이다. 피라미드의 역사와 비슷하다. 지금으로부터 약 4000년 전이다. 예수는 불과 2000년의 짧은 역사이다. 종교의 탄생은 대부분 다른 종교를 통한 새로운 종교의 탄생으로 보아야한다. 아브라함의 후손이다. 개신교, 유대교, 가톨릭교들의 역사가 그렇다. 이슬람교 역시 마찬 가지이다. 모두 신의 계시를 받았다고 하지만 , 종교를 만들기 전 그들은 다른 신앙을 가진 자들이었다.

참고 자료

없음
*영*
판매자 유형Platinum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 - 전복
  • 프레시홍-홍어
  •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 시사회 초대 이벤트
  • 릴레이이벤트
1234 숫자를 신으로 모신 그리스 , 2차 대전이 만든 영웅 처칠, 80년전 스페인 내전이 2020년 한국에서 일어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