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과 취업에 대한 생각

*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04.09
최종 저작일
2019.07
6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6,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이용하시는 한글프로그램 버전이 낮은 경우에는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한글 뷰어 프로그램 또는 상위버전 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취업 등 미래에 대한 계획
2. 준비된 사항
3. 수업에 임하는 자세

본문내용

작년 이맘때부터 취업을 엄청 고민했습니다. 어떤 곳으로 가야하는 건지 내가 최소 적어도 1년 이상은 일을 하려면 어느 조건을 보고 가야하는지 너무 고민이 되었습니다. 또 서울로 올라가고 싶은 욕심이 컸습니다. 이왕 내가 미용하자고 시작한 거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은 것을 느끼고 접하고 싶었습니다. 브랜드를 가야하는 건지 또 개인 Shop를 가야하는 건지 서울에는 너무 광범위하게 크고 많아서 도대체 어디를 가야하는 거며 기숙사나 급여, 그 많고 많은 스타 디자이너들이나 정상에 오른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데 내가 할 수 있을지 사소한 것 하나부터 다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1학년 2학년 때 미용실에서 방학마다 일을 했었는데 그때 일했을 때 너무 재밌게 일을 해서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용실에서 일을 할 때 가장 흥미로웠던 점은 인턴한테도 여러 가지 얘기를 듣고 소통하고 또 정상자리에 올랐다고 안심하는 것이 아니라 계속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또 인턴이라 하더라도 배울 점이 있다면 배우려고 하시는 디자이너 선생님의 모습을 보고 흥미롭고 또 본받아야 될 부분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헤어를 시작하는 저한테 덜컥 믿고 맡겨주시고 여러 가지 많은 것들 예를 들어 드라이, 마무리, 롯드말기, 매직피기 등등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더 흥미를 가지고 배울 수 있도록 혼도 내주시고 가르쳐주시고 또 저가 학교에서 배운 방법들이나 그런 것을 말씀드리면 듣고 시도해보고 또 다른 새로운 방법을 찾아 알려주시는 그런 모습들에 많이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미용실에서 일을 하다가 지금 재미있어 하고 또 흥미도 많고 한데 그 흥미나 재미가 없어 질까봐 즐겁게 일을 하지 못 할까봐 한편으로는 조금 걱정도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든 생각은 내가 취업을 하고 난 후 바라는 담당 디자이너 선생님은 꼭 소통을 많이 하고 또 저에게 여러 가지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는 선생님을 만나고 싶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지*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 - 전복
  • 프레시홍-홍어
  •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 시사회 초대 이벤트
  • 릴레이이벤트
졸업과 취업에 대한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