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관광상품개발 이스포츠투어(E-sports tour)

*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01.20
최종 저작일
2019.11
25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관광상품개발 이스포츠투어(E-sports tour)"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E-Sports의 전 세계 산업규모
2. E-Sports의 국내산업규모
3. E-Sports 산업시장의 현황

Ⅱ. 본론
1. E-Sports 투어의 목적
2. E-Sports Tour 루트
3. E-Sports Tour 1일차
4. E-Sports Tour 2일차

Ⅲ. 결론
1. 기대효과
2. 향후 발전방향

본문내용

E-Sports의 전 세계 산업규모

2020년 유럽인구 중1억 5000만명 이상 참여 확대
전세계 시장 규모 14억 8,800만 달러

E-Sports 의 국내 산업규모

국내의 E-Sports의 산업은 꾸준하게 성장

E-Sports 산업 시장의 현황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시범종목으로 채택
2017년 글로벌 게임 시장의 규모는 1,089억달러
(약 118조, 전년대비 7.8% 증가)
연평균 5.7% 성장
미국 시장조사기관
‘NEWZOO’
올해 e스포츠 시청자 수 약 3억8000만명
리그오브레전드의 현재 팬규모 약 4억명

참고 자료

없음
*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한국 스포츠관광의 현황과 발전과제00 12페이지
    보면, 스포츠관광 이벤트(sports tourism events), 스포츠관광 ... 그 예로서 국토종합개발계획 수정안(1996-2것으로 추정됐으며 결과적으로 ... 상품으로 개발해야 한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관광상품개발 이스포츠투어(E-sports tour)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