空 뫼 -창작 詩-

*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8.10.12
최종 저작일
2018.01
1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空 뫼

哲學으로
思考로
아픔으로
苦腦로

굽이굽이 헤매었던

봄 여름 가을 겨울......<중 략>

참고 자료

없음
*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바람 -창작 詩- 1페이지
    바람 느티 잎 교교한 움직임 새로 바람의 마음 빛이 잔잔히 내비친다. 휠새라 꺾일새라 눈에만 그득하던? 묘목일제 채 뜨지 못한 눈자리 하나 뾰족 비치던 날 햇살 우러러 감사하며 펑펑 울었더니라.
  • 한글파일 쓰기-개화 1페이지
    기약이라도 한듯이 한 날 한 이 거리 저 거리 꽃망울 동
  • 한글파일 쓰기-술김에 1페이지
    술김에 글쓴이 김순선 술김에 마음을 털어놓고 말았어 사랑한다.. 사랑한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술김에 도망치고 말았어 다가서면 깨어질까 그리움이 지독히 아파서 술김에 울고 말았어 그리운 이름 부르고 나니 괜리 눈물이 흐른다
  • 한글파일 쓰기-침묵 1페이지
    침묵 글쓴이 김순선 지키지 못할 약속 많이도 하였네 좋은 친구가 되어주겠다 그 말이 못지킬까 두렵네 사랑한다는 말 참 많이도 하였네 허전한 빈 가슴 만큼 사랑한다 말하고 말았네 어기고 또 어기는 약속 많이도 하였네 평행선을 그리겠다 해놓고 나 인양 너를 대하였네 친구에..
  • 한글파일 쓰기-그대에게 가는길 1페이지
    그대에게 가는 길 글쓴이 김순선 그대에게 처음 가는 길은 서툴고 낯설었습니다 그대에게 두 번째 가는 길도 여전히 낯설었습니다 그대에게 가는 길에 예쁜 꽃 한 송이 보았습니다. 그대에게 가는 길에 맑은 사랑 하나 주웠습니다. 그대에게 가는 길에 주운 사랑 하나 전해 드립..
  • 한글파일 쓰기-비가 쏟아진다 1페이지
    비가 쏟아진다 글쓴이 김순선 비가 쏟아진다 그리움도 함께 쏟아진다 찢어진 우산처럼 내 가슴이 다 젖는다 명치에 걸린 이물질 가슴치며 토해보니 며칠째 입 밖으로 뱉지 못한 ‘보고싶다’ 라는 케케묵은 말 푸른 햇살 쏟아진다 그리움도 함께 쏟아진다 깃털처럼 가볍게 나를 말려..
  • 한글파일 창작 -자화상- 2페이지
    자화상 ???????????????? 우주? 그 중앙에 산이 있다. 꽃과 나무와 바람이 품으로, 품으로 파고드는데 그는 무심히 하늘을 바란다. 하늘만 그리웁다.? 꽃도? 나무도 바람도? 애가 타는데. 그의 마음, 그의 선은 그들을 지나서 간다.? 하늘로 간다. 꽃에게..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空 뫼 -창작 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