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C/WINAPI) 스와이프 벽돌 깨기, ARKANOID, WINAPI 벽돌 깨기,C언어 벽돌 깨기, 게임 프로그래밍

*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8.08.17
최종 저작일
2018.05
파일확장자 압축파일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오직 C언어와 WINAPI로만 구현되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나서 스테이지가 하나씩 증가 할 때 마다 사용자의 공의 갯수도 하나씩 증가 하며

벽돌의 내구성 또한 1씩 증가하게 됩니다.

공을 발사하면 발사한 같은방향으로 모든 공이 순차적으로 나가게 되며 공과 공 사이의 거리를 판별하여

순차적으로 발사 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구현하였습니다.

공의 움직임은 아크탄젠트함수를 사용하여 구현하였으며 아크코사인함수를 사용하여도 무방합니다.

때문에 입사각과 반사각이 존재 합니다.

벽의 충돌 체크는 클라이언트의 크기를 Rect 구조체에 받아 공이 벽과 닿았는지를 판별합니다.

공의 충돌체크는 반지름만큼 확장된 사각형의 영억에 공의 중심이 왔는지 또는 사각형의 꼭짓점이

공 안에 왔는지를 판별 하도록 하였습니다.

벽돌을 부실 때 마다 벽돌의 색깔이 점점 주황색으로 변하도록 RGB값을 수정 하도록 하였습니다.

공을 쏠 때에는 공과 마우스 사이의 직선은 래스터연산을 이용하여

중복되어 나타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대기중에는 스레드를 이용하여 공주위의 원이 반짝이도록 하였습니다.

시작화면,게임화면,종료화면 순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bool 값을 이용하여

각각 게임의 상태를 판별 할 수 있습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Microsoft visual c++, Visual studio 2017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2)

*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 - 전복
탑툰 이벤트
(C/WINAPI) 스와이프 벽돌 깨기, ARKANOID, WINAPI 벽돌 깨기,C언어 벽돌 깨기, 게임 프로그래밍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