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eratops 3D mesh data를 wire frame 및 Face/Tangent Normal로 렌더링
- 최초 등록일
- 2018.06.23
- 최종 저작일
- 2017.10
- 압축파일
- 가격 5,000원
소개글
Triceratops 3D mesh data를 wire frame 및 Face/Tangent Normal로 렌더링하는 프로그램.
과제4\graphics4\graphics4 경로에 Triceratops 3D mesh data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F1, F2, F4 키로 부가기능 수행가능합니다
F1키 : 줌인 기능
F2키 : 노멀/ 랜더링/ 제거 기능
F3키 : 와이어 프레임 활성하/제거 기능
컴파일 실행환경
Visual studio 2015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graphics4/.vs/graphics4/v14/.suo
graphics4/Debug/graphics4.exe
graphics4/Debug/graphics4.ilk
graphics4/Debug/graphics4.pdb
graphics4/graphics4/Debug/graphics4.tlog/CL.command.1.tlog
graphics4/graphics4/Debug/graphics4.tlog/CL.read.1.tlog
graphics4/graphics4/Debug/graphics4.tlog/CL.write.1.tlog
graphics4/graphics4/Debug/graphics4.tlog/graphics4.lastbuildstate
graphics4/graphics4/Debug/graphics4.tlog/link.command.1.tlog
graphics4/graphics4/Debug/graphics4.tlog/link.read.1.tlog
graphics4/graphics4/Debug/graphics4.tlog/link.write.1.tlog
graphics4/graphics4/Debug/graphics4.log
graphics4/graphics4/Debug/mymain.obj
graphics4/graphics4/Debug/vc140.idb
graphics4/graphics4/Debug/vc140.pdb
graphics4/graphics4/graphics4.vcxproj
graphics4/graphics4/graphics4.vcxproj.filters
graphics4/graphics4/mymain.cpp
graphics4/graphics4/triceratops.txt
graphics4/graphics4.VC.VC.opendb
graphics4/graphics4.VC.db
graphics4/graphics4.sln
보고서.hwp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