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선데이토즈 “국민게임 애니팡이 나오기까지" 성공스토리

*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7.06.18
최종 저작일
2017.05
24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2,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선데이토즈 “국민게임 애니팡이 나오기까지" 성공스토리

목차

1. 창업 및 성장과정
2. 창업 동지
3. 창업의 계기
4. 창업과정의 어려움
5. 마케팅의 벽에 부닥치다
6. 초기 사업의 실패
7. 소셜 네트워크, 게임을 만나다
8. SNG
9. 플랫폼을 찾아서
10. 또 한 번의 위기,플랫폼
11. 플랫폼의 위기
12. 마케팅이 만든 국민게임 애니팡
13. 스마트 폰 게임시장 진입성공
14. 소셜 게임 시장의 강자
15. 선데이토즈의 미래
16. 새로운 경쟁자의 등장
17. 시장 흐름의 변화

본문내용

페이스북의 소셜게임음 역사는 우리보다 1년 빠르다. 1년 사이에 이미 ‘소셜게임’ 기반을 다진 업체들이 존재한다
그 대표적인 게임사가 바로 ‘Zynga’다. 이 회사가 ‘소셜 게임’을 주목받을 수 있게 만든 최초의 선구자 역할을 한 회사다
위의 페이스북 ‘소셜 게임’ 순위를 보면 1위 부터 7위까지 ‘Zynga’가 꽉! 잡고있다.
이러한 슈퍼 게임 회사가 미국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로 파악하고 아시아시장에 진입을 시작하였다
순위에서 '팡'류의 하락과 '드래곤플라이트'의 상승 시기는 겹친다. '팡'류 퍼즐게임의 흥행이 2달 여 지속되면서 콘텐츠 수명이 소진돼 다른 게임으로 유저가 유입되는 순환효과를 일으키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기존 게임에 익숙해진 이용자들이 새로운 재미를 찾아 나서고 있는 것.
구글 플레이 매출 1위인 '드래곤플라이트'의 이용자 리뷰에서도 게임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대부분의 이용자가 단순한 게임 플레이에 높은 점수를 주는 한편 슈팅 장르 고유의 매력인 스릴과 조작의 재미에 대해서도 호평하고 있다.

참고 자료

없음
*규*
판매자 유형Platinum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 - 전복
탑툰 이벤트
선데이토즈 “국민게임 애니팡이 나오기까지" 성공스토리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