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현대사회와 여가] 미래 IT 산업의 변화에 따른 여가문화의 변화

*송*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7.03.02
최종 저작일
2016.01
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경기대학교 현대사회와 여가문화의이해의 과목에서 it산업에 변화에 따른 여가의 변화에 대한 리포트입니다.

목차

1. 서론
2. 본론
3. 결론

본문내용

<본론>
우리나라에는 많은 T기술이 발달되고 있고, 이의 IT기술이 국민들로 하여금 많은 사용을 하고 있는 나라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면 미래에는 어떤 IT 기술들이 우리에게 자리매김 할까요? 그 답을 미국의 리서치 기업인 [가트너]가 제시한 [2017년 10대 전략기술트렌드]를 통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2017년 10대 전략기술트렌드]에 따르면 우리에 여가를 바꿀 수 있는 전략 트렌드 3개를 눈여겨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상현실 기술입니다. 가상현실은 특수한 물체를 사용하여 인간의 시각 청각 등 감각을 통하여 컴퓨터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내부에서 가능한 것들을 현실인 것처럼 유사하게 체험하는 유저 인터페이스 기술의 하나를 말합니다. 우리가 우주에 떠다니는 것과 세계 1차 대전을 체험해본다던가 하는 가상의 현실을 느끼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바꾸어 줄겁니다. 우리는 이것을 어떻게 여가로써 활용할 수 있을까요. 그 답을 애버랜드에서 찾아봤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송*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현대사회와 여가] 미래 IT 산업의 변화에 따른 여가문화의 변화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