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국내외유통산업의 과거현재미래

*정*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7.02.27
최종 저작일
2014.07
19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국내외유통산업의 과거현재미래"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유통산업의 과거와 현재
2. 모바일 기술의 보편화
3. 유통산업의 미래
4.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모바일의 보편화 -> 정보 공유의 증가, 선택의 증가, 쇼핑 형태의 다변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제품 검색 및 구매가 언제 어디서나 가능해짐. 온라인을 통한 SNS 활동이 강화됨에 따라 온라인 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중 략>

대한상공회의소의 ‘모바일・인터넷쇼핑 소비자 동향 조사’에 따르면,올 상반기 월평균 모바일 쇼핑앱 이용자 수가 작년 동기 대비 138.7% 증가한 1,553만명으로 집계되었고,PC활용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수는 월평균 2,940만명으로 ‘11년 하반기 3,085만명을 기록한 이후 하락추세를 보임

<중 략>

증강현실 기술은 on-offline간 쇼핑 경험의 통합을 가속화시키고 있음. 증강현실 앱을 활용하면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오프라인에 있는 원하는 제품의 정보를 얻고 구매할 수 있음. 상용화 단계에는 이르지 못했으나 유통산업 속의 차세대 기술로 인정 받아 Best Buy와 Shopkick이 제휴를 맺고 기술개발중에 있음

참고 자료

없음
*정*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국내외유통산업의 과거현재미래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