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갈리아의 딸들을 읽고나서. 감상문 (A+)

*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7.01.21
최종 저작일
2016.04
5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4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이갈리아의 딸들'이라는 책을 읽고 쓴 감상문입니다. 줄거리와 느낀점을 구체적이고 풍부하게 서술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페미니즘과 양성평등에 관한 주제는 교육대학교 입학 전부터 굉장히 관심이 가던 주제였다. 학생일 때에는 잘 몰랐고 거의 평등하다고 생각했지만 오히려 성인이 된 이후 회사 등의 사회에서는 생각보다 여성이 만만하게 보이는 존재이고 약하고 억압받는 존재라는 생각이 들었고 양성의 불평등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단순히 여성의 인권을 위해서가 아니라 양성의 평등을 위해 페미니즘에 관심이 있어서 카페 등에 가입을 하려고 했으나 남성연대와 같은 카페는 활성화 되어 있는 반면, 여성 인권에 관한 카페는 내가 찾지 못한 것인지 보이지 않았고 가입할 수 없었다. 그러다가 내가 원하는 강의가 개설되어 있었고 교수님이 추천해주신 책들을 읽게 되었다. 그 중에 가장 인상 깊었던 책은 ‘이갈리아의 딸들’이라는 소설책이었다.
이 책은 페미니스트들이 추천하는 책이라고도 한다. 그만큼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들이 잘 담겨져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갈리아는 남성과 여성의 사회적 위치가 바뀌어 있는 나라이다. 처음에 이 책을 읽었을 때에는 내가 지금 현재 살고 있는 세상과 완전히 다른 모습을 그리고 있어서 혼란스러웠다.

참고 자료

없음
*민*
판매자 유형Platinum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이갈리아의 딸들을 읽고나서. 감상문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