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스포츠 소비

*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6.06.01
최종 저작일
2016.01
48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5,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PART 1
1. 선정동기
2. 미디어산업의 성장배경

PART 2
1. 스포츠미디어산업의 성장
2. 스포츠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
3. New Media의 등장
4. 스포츠 중계의 변화
5. 중계방송의 새로운 창구
6. 스포츠 콘텐츠

PART 3
1. 스포츠미디어발전에 따른 변화
2. 시사점

본문내용

- 주제 선정동기
미디어의 빠른 발전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스포츠 미디어 수요 증대

-미디어 산업의 성장배경
미디어 및 콘텐츠산업의 변화요인
기술적 측면, 시장측면, 이용자 측면, 제도적 측면

미디어 시장 변화요인
기술적 측면
모바일 인터넷 등 무선미디어 환경의 변화
모바일 IPTV의 출현
이동전화단말기의 4G 기술 발전

디지털케이블 및 IPTV관련 기술발전
3DTV 및 UHDTV 등 차세대 방송시스템

유비쿼터스 통합 단말기 출현
ALL-IP 환경 등 인프라 발전

<중 략>

시사점
‘스포츠에서 무료는 없다’
: 우리가 스포츠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함을 의미

참고 자료

없음
*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소비,문화, 스포츠기술, 용품, 마케팅, 그외 기타중 택1) 5페이지
    스포츠와 매스미디어 주제: 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소비,문화, 스포츠기술 ... 소비량을 늘리는데 기여하면서 공생의 관계가 성립하였다. ... 얻게 하여, 미디어 소비량 역시 증가하였다고 볼 수 있다.
  • 한글파일 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 4페이지
    미디어가 스포츠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방송 관계자가 광고주와 소비자 양측 ... 상품의 유력한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스포츠 ... 스포츠 미디어 스포츠 미디어는 스포츠와 미디어가 결합해 스포츠에 대한 지식
  • 한글파일 스포츠미디어,스포츠와미디어상광관계 23페이지
    발전하여 스포츠를 즐기며 사는 것이 새로운 소비양식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 ... 초과하는 고수익을 올려 방송사들은 잇속을 챙긴 반면 그 부담은 광고주와 소비자에게 ... 스포츠미디어 -목차- 1.서론 1)미디어스포츠의 정의 2)스포츠와 미디어의
  • 한글파일 스포츠매스미디어에 대하여 5페이지
    그리고 스포츠에 참여하는 대중들이 매스미디어의 소비촉진을 증진시키고 있다. ... 하는 동시에 소비촉구기능도 하기 때문이다. ... 미디어와 스포츠의 상호작용 -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가 미디어에
  • 한글파일 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을 서술하라 4페이지
    스포츠 콘텐츠의 본질적인 특성과 스포츠 소비를 고려할 때 스포츠 콘텐츠 유통 ... 미디어 플랫폼의 진화로 스포츠 콘텐츠의 생산과 소비의 경계가 과거에는 분명했지만 ... 기사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데이터베이스, 실시간문자중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되었다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스포츠 소비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