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슈퍼셀 소개와 마케팅
- 최초 등록일
- 2015.05.11
- 최종 저작일
- 2015.05
- 21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500원
목차
1. 회사소개
2. 슈퍼셀 매출현황
본문내용
회사소개
회사명 : SUPERCELL
경영자 : 일카 피나넨
경영철학 : 눈앞의 이익보다 미래를 보고 기업경영전략을 구사하라
임직원수 : 100명 (대부분 업계에서의 10년이상 경력이 있음)(2013년 기준)
슈퍼셀 매출현황
2014년 1조 8,700억 원(17억 달러) <2013년 비교 매출 3배 증가>
이익은 6,245억 원(5억 6,500만 달러)을 달성 <2013년 비교 이익 2배 증가>
일일 이용자(DAU)는 2940만명, 하루 수익은 515만달러 7일 새로 가입한 이용자는 93만 1천명
제품(product)
타 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
1. 적에 의해 피해를 입더라도 일정시간이 지나면 원상복구 된다.
(클래시 오브 클랜의 예)
2. 사람들이 50명 모이는 클랜에 가입하여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템을 사용 할 수 있다.
참고 자료
플레이포럼 박광규 기자 슈퍼셀 '괴물' 마케팅, COC에서 '붐비치'로 이어지나
sk c&c 블로그 최재홍 과장 '실패를 통해 강해지는 기업 supercell ‘
사이언 타임즈 -실패를 두둔하는 성공문화…슈퍼셀 이강봉 객원편집위원
삼성증권 참조
디스이즈게임 '클래시오브클랜의 슈퍼셀, 2014년 ‘슈퍼매출’ 1조8,700억 기록' 송예원 기자
인벤 [취재] '클래시 오브 클랜' 제작사 슈퍼셀 해킹, 페이스북에 회사 일일지표 공개 황정훈 기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