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

*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5.04.21
최종 저작일
2015.04
11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본 자료는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에 대한 최근 트렌드를 소개한 자료로 모바일 과대망상증, 2-D(Dimension)바코드의 신화, 비교 쇼핑, 위치기반 소설 미디어 네트워크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모바일 솔류션 목적
2. 모바일 과대망상증
3. 2-D(Dimension)바코드의 신화
4. 비교 쇼핑
5. 앱 세계에서는 어디언스(청중)는 왕
6. 빅브라더의 재등장
7. 디지털 잡동사니
8. 위치기반 소설 미디어 네트워크

본문내용

모바일 솔류션 목적: 접속.빈도. 구매전환 촉진 즉, 모바일 구매는 광고 수익율(ROA), 모바일 전략은 투자 수익율(ROI)를 얻어야 한다.m-커머스(Mobile Commerce)브랜드와 소매상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교류하고 싶은 장소에서 소비자와 교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소비자에게 먹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여야 한다.

<중 략>

스마트폰의 위치기반 서비스: “우리집을 털어주세요”소셜미디어 사용자가 자신이 집에 없다는 사실을 소셜 네트워크상에 올린다도둑들에게 모바일 소스를 제공 “웹스피어 프렌즌스” 서버 프로그램: 쇼핑객이 상점 안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부터쇼핑객을 탐지한다

참고 자료

없음
*현*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