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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테크닉 / 라이프러리화] 게임루프를 만들 때 쓰이는 SignalManager 클래스 소개 및 소스코드

*진*
최초 등록일
2012.10.10
최종 저작일
20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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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이 객체는 Clock을 담당하는 클래스입니다. 게임을 만들 때 혹은 게임 내부에서의 스킬 딜레이 혹은 공격 딜레이, 리스폰 시간 딜레이를 구현하는데에 필요한 필수적인 라이브러리입니다.
클래스 라이브러리화를 시켰으므로 C++수업을 듣는 수강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 클래스는 충분한 테스트를 거치고 제가 만드는 게임에도 쓰였습니다. 수강생 여러분도 이 클래스를 공부하고 여러분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Visual Studio 2005 을 포함한 상위버전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ClockLibrary.ncb
ClockLibrary.sln
ClockLibrary.suo
ClockLibrary.vcproj
ClockLibrary.vcproj.2120-PC.2120.user
Debug/
Debug/BuildLog.htm
Debug/ClockLibrary.exe
Debug/ClockLibrary.exe.embed.manifest
Debug/ClockLibrary.exe.embed.manifest.res
Debug/ClockLibrary.exe.intermediate.manifest
Debug/ClockLibrary.ilk
Debug/ClockLibrary.pdb
Debug/LClockLibrary.obj
Debug/main.obj
Debug/mt.dep
Debug/vc80.idb
Debug/vc80.pdb
LClockLibrary.cpp
LClockLibrary.h
main.cpp
설명.hwp

참고 자료

없음
*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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