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집으로`감상문

최초 등록일
2002.11.30
최종 저작일
2002.11
2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ggom******* 11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자격시험 이용후기 이벤트 - 매주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

소개글

정말정말 제가 감명깊게 본 "집으로" 감상문 입니다.
레폿 쓰시는데 도움이 되었음 합니당!!!

목차

없음

본문내용

마음속에 간직하는 것은 아름답다. 짧지만 나에게는 길게 느껴지는 20년 동안 나는 많은 것들을 마음속에 간직해 왔다. 그리고 이 영화를 마음속에 간직했다.
영화를 보면서 나는 내내 타임머신을 탄 기분이었다. 영화 속의 김을분 할머니 모습은 분명 우리 할머니, 내가 사랑하는 우리 외할머니의 모습이었다.
외할머니... 우리 외할머니는 내가 고1때 골다공증으로 무척이나 고생하시다가 돌아가셨다. 나를 ‘우리 강아지~’라고 부르시면서 무척이나 예뻐해 주셨는데.. 시골집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열리면, 시장도 멀어서 과일 먹기도 힘드시면서, 고작 집 옆에 조그만 나무에 열린 감이 전부 인데도 추석이 되어서 내가 갈 때 까지 하나도 드시지 않고 고스라니 남겨두시고는 내 손에 전부 쥐어주시던 할머니.. 초가을인데도 행여나 감기들까 방에 깔린 장판이 다 타도록 새벽부터 불은 지펴 놓고 기다리시던 우리 할머니..
그 외할머니의 이름을 이 영화에선 눈물로 그리고 말없는 감동으로 보여 주었다. 뭐가 그리도 미안한지 연신 저어대는 쭈글쭈글한 손.... 말 한 마디 하지 못하는 그 할머니에겐 그 손짓 하나가 가장 커다란 마음의 소리였다. '미안하다'는.... 철없는 어린 손자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감싸주는 눈빛까지... 한 마디 말이 없이도 그 많은 마음들이 전해지는 듯 했다. 능숙하진 않지만 깊고도 넓은 사랑..
그런 사랑을 받은 상우도 나도 정말 행복한 사람이다. 근데 왜 예전엔 그런 할머니의 마음을.. 그 사랑을 미처 몰랐을까..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ggom*******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18
ㆍ전체 판매량
445
ㆍ최근 3개월 판매량
0
ㆍ자료후기 점수
평균 B
ㆍ자료문의 응답률
받은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영화`집으로`감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