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CGV기업분석,CGV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2.05.03
최종 저작일
2012.05
108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감동고객이 느끼는 영화의 감동, 그 이상의 고객만족을 실천한다. 단순히 영화와, 영화관 주변의 쇼핑몰, 음식점, 게임 몰 등의 부대시설이 갖추어진 Multiplex에서 좋은 시설과 쾌적한 환경, 편리한 매표, 편리한 교통, 다양한 영화정보 제공,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 친절한 미소, 심야관람·가족관람·장애우를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문화와 세계 최고의 서비스 지향한 정성이 담긴 고객 만족 서비스 등으로 전 국민 누구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영화관에서 가질 수 있도록 관련 활동을 실천, Funplex로 도약하려고 한다.확장 3D영화 산업의 도입으로 인한 극장의 확장 및 중국시장으로의 진 출로 인한 제2 도약비전 선포장기성장성 중국 및 미국 사업영역 확장을 통해 장기 성장 동력개발기업문화 경쟁력 및 성장성 제고를 위한 기업문화 창달서비스 지속적인 서비스 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수익성 중국의 제2의 CJ건설로 인한 수익성 확대공격적인 중국시장 출점으로 중장기 성장성 확보.CGV는 중국내 로컬업체들과 파트너쉽을 추진하며 중국시장 진출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현재 중국 내 총 3개 사이트를 운영 중인 것을 올해 중 2개 사이트를 추가하고 내년부터 매년 10개 사이트를 오픈 하여 2015년까지 60개로 확대할 계획.CJ CGV의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1,270만 위안, 영업이익 230만 위안,순이익은 170만 위안으로 비교적 양호한 실적을 거둠.

목차

기업소개
연혁
국내&해외사업현황
조직도

기업의 사명
Vission/mission/사명
목표
매출액 비교

사업 PORTPOLIO 설계
BCG 모델 분석

SWOT 분석
재무재표분석
BEP 분석
미시환경/거시환경

MBO
CGV의 MBO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CJ.Entertainment (50%)
Goldenharvest (25%)
Villageroadshow (25%)

-위의 기업들과 합작하여 CGV를 설립.(1996)
-이후 제일제당과 빌리지로드쇼 두 회사만 다시 합작하여 "씨제이 빌리지"가 설립.(1999)
-지금은 제일제당이 사명을 "CJ"그룹으로 변경 함에 따라 사명이 “CJ CGV(주)”로 변경됨.

<중 략>

고객가치란 한 기업의 시장제공물에서 얻게 될 모든 편익과 이를 위해 지불해야 할 모든 비용 간의 차이를 경쟁사의 제공물과 비교평가한 것으로 정의된다.
CGV는 라운드 서비스, 부부관객을 위한 유아놀이방, 여성관객을 위한 메이크업 서비스, 무료 쇼핑백 보관서비스, 삼림욕 효과가 있는 천연향 공조 시스템, 전국 최대 스크린, 최첨단 음향 및 영사설비 & 소음방지 장치 등 경쟁사인 롯데시네마에 비해 고객 가치가 더 높다. 롯데시네마는 바닥처리나 좌석은 CGV와 큰 차이점은 없으나, 스크린이나 음향시설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편이다. 또한 CGV는 매월 2회의 교육을 통해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하지만 롯데시네마는 월 1회의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있다.

CGV는 영화관람, 문화, 비즈니스 모델을 고객관리 중점으로 두고 IT 시스템을 구축한 사례로 관련 산업분야에서 선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CGV는 고객에 한발 더 다가서기 위해 2004년 하반기에 IBM X서버 기반에서 구동되는 이지시스템의 고객관리 시스템인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2007년 관련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했다.

참고 자료

CJ http://www.cj.net
네이버 www.naver.com
CGV http://www.cgv.co.kr/
통계청 http://www.kostat.go.kr
롯데시네마 http://www.lottecinema.co.kr/
메가박스 http://www.megabox.co.kr/
대한민국 No.1증권뉴스 ::증권플러스:: www.plusnews.co.kr
마케팅 원리 (KOTLER의) 필립 코틀러 저

자료후기(2)

*일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CGV기업분석,CGV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