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관계를 다루는 작품의 비교분석

최초 등록일
2011.12.04
최종 저작일
2010.04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3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tjs**** 1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자격시험 기출문제풀이 - 서비스 오픈 이벤트

소개글

롤프 슈벨의 글루미 선데이 (Gloomy Sunday)
루케틱의 내 생애 최고의 데이트 (Win a date with Tad Hamilton)
브리짓 존스의 일기 (Bridget Jones`s Diary)

이 세 영화에서 다루어지는 삼각관계에 대한 설명과 비교분석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삼각관계를 다루는 작품의 비교분석

롤프 슈벨의 글루미 선데이 (Gloomy Sunday)는 2000년도에 개봉하였고 조아킴 크롤, 스테파노 디오니시, 벤 벡커, 에리카 마로잔이 출연 하였다.
1999년 어느 가을. 독일 사업가가 헝가리의 한 레스토랑을 찾는다. 작지만 고급스런 레스토랑. 그는 추억이 깃 든 시선으로 그곳을 살펴본다. 그리고 말한다. "그 노래를 연주해주게." 그러나 음악이 흐르기 시작한 순간, 피아노 위에 놓인 한 여자의 사진을 발견하곤 돌연 가슴을 쥐어 뜯으며 쓰러진다. 놀라는 사람들. 그때 누군가가 외친다. "이 노래의 저주를 받은 거야. 글루미 선데이의 저주를..."
60년 전. 오랜 꿈이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자보와 그의 사랑스러운 연인, 일로나가 함께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연주할 피아니스트를 인터뷰하는 그들에게 한 남자가 찾아왔다. 강렬한 눈동자의 안드라스. 그의 연주엔 특별한 매력이 있다. 자보와 일로나는 안드라스를 고용한다. 일로나의 생일때 자신이 작곡한 글루미 선데이를 안드라스는 연주한다. 일로나는 안드라스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고... 그날 저녁 독일인 손님 한스가 일로나에게 청혼한다. 일로나는 구혼을 거절한다. 글루미 선데이의 멜로디를 되뇌이며 한스는 강에 몸을 던지고 그런 그를 자보가 구한다. 다음날, 안드라스와 밤을 보내고 온 일로나에게 말하는 자보. "당신을 잃느니 반쪽이라도 갖겠어." 자보와 안드라스, 일로나는 특별한 사랑을 시작한다. 한편 우연히 레스토랑을 방문한 빈의 음반 관계자가 글루미 썬데이의 음반제작을 제의한다. 음반은 빅히트 하게 되고, 레스토랑 역시 나날이 번창한다. 그러나 글루미 선데이를 듣고 자살하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언론은 안드라스를 취재하려 한다.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안드라스. 그런 그를 위로하는 일로나와 자보... 하지만 그들도 어느새 불길한 느낌에 빠진다.
이 영화의 사랑 관계는 매우 우울함을 알 수 있다. 중간에 한스가 일로나에게 청혼을 했을 때 거절을 당하고 자살 하는 행위에서 우울함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tjs****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4
ㆍ전체 판매량
33
ㆍ최근 3개월 판매량
0
ㆍ자료후기 점수
받은후기없음
ㆍ자료문의 응답률
받은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삼각관계를 다루는 작품의 비교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