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여자-아리시마 다케오

최초 등록일
2011.11.27
최종 저작일
2011.10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wnff******* 12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줄거리]]

시인의 매혹에 빠져들어 집안의 반대를 거부하고 기베와 결혼하지만 남자의 집착과 무료한 일상은 그녀는 환상에서 깨어나 너무 현실적으로 만들어버려 곧 그 사랑이 금방 식어버린다. 결국 사생아를 낳고, 집안을 위해 기무라와 약혼을 하게 되는데 미국으로 가는 배속에서 사무장 구라치를 만나게 된다. 결국 그를 사랑하게 되는데 그는 유부남이였다. 이혼녀와 유부남의 불륜의 사랑의 결과는 어떻게 될 것인가?
그와 마주치게 하는 인연들..오카와 다나와 부인..그녀가 뿌린 루머 속에서 일본에 다시 돌아 왔을때 힘든 상황을 맞닥뜨리게 하지만..
자신이 가진 것을 포기하지 못하고, 움켜쥐려고만 하는 요코
자신만을 우러러보는 사다요.... 본인을 희생양으로 만드는 동생 아이코..
그리고 도망자가 된 구라치를 끝내 보지 못하고 병실에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1878년 3월 4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화혼양재(和魂洋才)사상이 철저했던 아버지의 교육방침에 따라 어려서부터 영어를 배웠으며, 외국인이 운영하는 미션스쿨에서 초등학교 과정을 마쳤다. 귀족학교인 가쿠슈인(學習院)을 졸업한 뒤 농학자가 되고자 삿포로 농업학교에 진학하여, 1901년에 기독교의 세례를 받았다.
1903년 미국으로 건너가 하버포드 대학교와 하버드 대학교에 유학하면서 사회주의에 경도되었으며, 휘트먼과 입센, 톨스토이 등 서구문학, 베르그송과 니체 등 서양철학의 영향을 받았다.
1907년 귀국해 모교에서 교편을 잡은 후에는 신앙에 회의를 품고 기독교에서 이탈해 사회주의연구회를 이끌었다. 1910년 동인지 『시라카바(白樺)』 창간에 참가하면서 문학 활동을 시작했으며, 많은 소설과 평론을 발표해 시라카바파의 중심인물로 활약했다.
1916년 아내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창작에 전념하면서 『카인의 후예』 『태어나는 고통』 『미로』 등을 발표했으며, 1919년에는 대표작 『어떤 여자』를 완성했다. 1922년 「선언 하나」를 발표한 후, 홋카이도의 아리시마 농장을 소작농들에게 나누어주어 농지 해방을 시도했다. 1923년, 『부인공론(婦人公論)』의 기자이자 유부녀인 하타노 아키코(波多野秋子)와 동반 자살했다.
인도주의에 입각하면서 본격적 사실주의를 실현시킨 작가로 당시 일본문단에서 특이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아리시마 타케오의 문학적 생애는 불과 7년 남짓으로 끝났지만 생전에 일대 인기작가로 손꼽혔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wnff*******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12
ㆍ전체 판매량
100
ㆍ최근 3개월 판매량
1
ㆍ자료후기 점수
받은후기없음
ㆍ자료문의 응답률
받은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어떤여자-아리시마 다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