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문제해결 게임 산업 모델

저작시기 2001.06 |등록일 2011.09.24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x) | 21페이지 | 가격 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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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문제해결 게임산업의 모델입니다

목차

FUNNY : Free
FUNNY : Universal
FUNNY : Nature
FUNNY : No problem
F FUNNY : Why

본문내용

1. FUNNY : Free
Ntreev
- 주 5일 근무
- NP(NTREEV POINT) 제도
2. FUNNY : Universal
Neople
게임자체를 세계적인 국제화
2. FUNNY : Universal
Blizzard
>
2. FUNNY : Universal
Nexon
- 현지 법인 또는 파트너사를 통한 진출
- 현지 문화에 대한 이해와 시장에 대한 분석
- 현지 시장에 맞는 과금 시스템 개발
- 콘텐츠 로컬라이징
2. FUNNY : Universal
ESTsoft
1) 게임 산업 해외 진출
- ‘카발 온라인’ 전체 매출 45%이상이 해외
- ‘하울링쏘드’ 일본 진출
2) 품 해외 진출
- 알시리즈
- 인터넷 디스크
2. FUNNY : Universal
Redduck
국내외 유수의 퍼블리싱 기업들과 협력체제
A.V.A 한일전 개최
2. FUNNY : Universal
Ntreev
- 철저한 로컬라이징
- 태국 게임쇼 참가
- 전략적인 파트너 시스템
3. FUNNY : Nature
Neople
< 환경캠페인 >
자연도 살리고 그린카드 포인드도 모으고
& CLEAN
3. FUNNY : Nature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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