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로 구현한 벽돌깨기 게임
- 최초 등록일
- 2011.06.21
- 최종 저작일
- 2009.04
- C언어
- 가격 2,500원
소개글
한국산업기술대 게임공학과 윈도우 프로그래밍 과목에서 중간고사 시험문제였던
벽돌깨기 게임입니다.
GDI를 이용해서 구현하였고 조작하는 바에서 총알을 발사하는 내용도 구현되있습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Visual Studio 2008 (C++) / Project C++ Source
본문내용
case WM_TIMER:
ball.x += ball.directionX;
ball.y += ball.directionY;
if(ball.x < 0) ball.directionX *= -1;
else if(ball.y < 0) ball.directionY *= -1;
else if(ball.x > WINWIDTH) ball.directionX *= -1;
else if(ball.y > WINHEIGHT) ball.directionY *= -1;
for(int k = 0; k < MAXBULLET; k++)
{
if(bullet[k].activity == true)
{
bullet[k].y += 5;
if(bullet[k].y > WINHEIGHT) bullet[k].activity = false;
}
}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