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 도스용 프로그래밍(고스톱)

최초 등록일
2010.10.23
최종 저작일
20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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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http://www.winapi.co.kr/ 의 소스를 기반으로

객체지향적인 언어로 재구성한 고스톱 프로그램입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Microsoft visual C++ 6.0

본문내용

⃞ 맞고 프로그램 작성
1. 프로젝트 주제
: 도스용 응용 프로그램 개발
2. 문제정의
: 흔히 알려져있는 고스톱 맞고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
3. 클래스 설계 및 설명
1) 클래스 설계
: 7개의 클래스로 화투게임을 구현 할 수 있다.
⋅CCard(화투 한장을 표현하는 클래스), CCardSet(패의 집합을 관리하는 클래스),
Game(프로그램 작성 도우미 클래스), CDeck(담요 중앙에 카드를 쌓아 놓는 데크 클래스),
CPlayer(게임을 하는 플레이어 클래스), CBlanket(게임이 진행되는 담요 클래스),
CPlayerPae(플레이어가 먹은 카드의 집합(먹은 패와 점수관리)) 등 7개로 구성된다.

참고 자료

http://www.winapi.co.kr/
C++ 프로그래밍 입문 - 한티미디어
C로 배우는 알고리즘 - 세화
http://100.naver.com/100.nhn?docid=173139 - 네이버 백과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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