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레인콤 아이리버의 MP3 개발 사례 연구
- 최초 등록일
- 2010.09.27
- 최종 저작일
- 2010.09
- 22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3,000원
소개글
(주)레인콤 아이리버의 MP3 개발 사례 연구
서 론
1. 아이리버선정이유
전 세계는 지금 Portable Technology에 주목
아이리버는 대기업 중심의 시장에서 짧은 시기에 고도의 성장
한국은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생산기술 종주국’ ‘세계 최대 수출국가’로 대접 받으며 세계 시장의 60%를 장악하고 있다
아이리버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30%
세계적인 기업인 소니를 이긴 우리의 벤쳐 기업 제품인 아이리버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
목차
서 론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본 론
1. 상황분석
2. 전략분석
3. 아이리버의 문제점과 전략
결 론
1. 앞으로는 PMP가 대세다
본문내용
1. 아이리버선정이유
전 세계는 지금 Portable Technology에 주목
아이리버는 대기업 중심의 시장에서 짧은 시기에 고도의 성장
한국은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생산기술 종주국’ ‘세계 최대 수출국가’로 대접 받으며 세계 시장의 60%를 장악하고 있다
아이리버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30%
세계적인 기업인 소니를 이긴 우리의 벤쳐 기업 제품인 아이리버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
2. 기업소개
1) 아이리버는?
- World Class의 브랜드를 지향하지만 최고나 최강의 고전적 목표를 추구하기 보다는 오히려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
- 브랜드를 위한 기본 철학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온정적이고 인간성이 부여된 제품을 만드는 것.
- 고객 개개인과의 대화를 꾸준히 지속할 것이며, 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회사가 아닌 고객이 만드는 제품 그리고 회사 그리고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한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