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클릭 - 내인생을 바꾼영화 클릭

*은*
최초 등록일
2010.08.06
최종 저작일
2010.06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퀴즈풀이 출석이벤트

소개글

홍익대학교 대중예술의이해 기말고사 대체 과제물
영화 클릭
자신의 가치관이나 인생에 영향을준 대중예술 소개
클릭-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나는 남들이 말하는 은둔형 외톨이였다. 작년한해동안 학교도, 공부도, 가족도, 친구도, 아무것도 없이 아무것도 안하고 방에 틀어박혀서 게임만 했었다. 나도 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었고, 움직이기 싫었고, 먹기 싫었고, 그 누구도 만나기 싫었다. 혼자 자취방에서 고양이밥만 주고, 고양이랑 얘기하고, 게임 속 가상의 사람들과 채팅하면서 그렇게 하루하루 시간을 낭비했다. 집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지만 거기도 가기 싫어서 밥도 안 먹었다. 그렇게 하루하루 살다보니 몸무게도 38kg까지 나가고 얼굴도 정말 딱 말 그대로 폐인이 되어있었다. 지금은 45kg에 밥도 잘 먹고, 가끔 친구들도 만나고 집에도 자주 내려가면서 인간관계를 다시 쌓고 있다. 평생 갈 것만 같았던 폐인생활은 다행히 1년 만에 끝났다. 나의 은둔생활을 끝날 수 있게 해준 것은 다름 아닌 영화 클릭이다. 2006년도 작 아담 샌들러주연의 영화이다. 아담 샌들러가 인생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는 리모컨을 얻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영화로, 영화소개에는 코믹과 드라마, 판타지로 분류되어있다. 꽤 오래전 영화이지만 이 영화를 보게 된 것은 4학년 1학기 시작 전, 아직 은둔생활을 하고 있을 때이다. 게임도 지겹고 심심해서 킬링타임용으로 클릭을 보게 됐다. 아담 샌들러도 나오고 왠지 코믹느낌이 팍팍 나서, 별로 기대도 안하고 봤는데 결국은 눈물 콧물까지 흘리고, 내 인생을 통째로 바꾼 영화가 됐다. 만약 이 영화를 그때 안 봤더라면 나는 아직도 은둔형외톨이로 혼자 집에서 게임과 인터넷만 하면서 쓸쓸히 살았을 것이다. 누군가 나와 같이 시간을 낭비하고, 주변 친구와 부모님, 가족들 간의 관계를 별 쓸모없는 걸로 생각하고 망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이 영화를 꼭 추천하고 싶다.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영화 클릭 - 내인생을 바꾼영화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