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romise 해석본

최초 등록일
2010.05.06
최종 저작일
2010.02
6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zeu**** (실명인증회원) 14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한 봄날 오후 한 중간쯤에 어린 소년 조디는 쑥이 늘어선 길을 따라 그의 집 목장을 향해 씩씩하게 걷고 있었다. 보기에는 혼자 걷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뒤에는 큰 깃발과 칼을 찬 유령의 군대가 있었다. 조용하지만 무서운 군대였다.
그날 오후는 봄이 완연하여 녹색과 황금색으로 반짝였다. 잿빛의 조용한 군대가 조디에 의해 인도되어 지나갈 때, 동물들은 먹이를 먹거나 놀던 것을 멈추고 그 군대가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갑자기 조디가 걸음을 멈추었다. 잿빛 군대는 당황하고 겁을 먹고 멈추어 섰다. 군대는 희미한 잿빛 안개 속에서 일어섰다가는 사라져 버렸다.
조디는 뿔을 가진 두꺼비의 머리가 도로의 먼지 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그의 때묻은 손이 개구리의 머리를 붙잡고 그런 다음 조디는 그뿔 달린 두꺼비를 뒤집어서 그의 창백한 금빛 배가 나오게 하였다. 검지로 부드럽게 그는 목과 가슴을 어루만지자 뿔두꺼비는 긴장을 풀고서 두눈을 감고는 늘쩍지근하게 잠이 들었다.
조디는 도시락통을 열고 최초의 수렵물을 그 안에 넣었다. 그는 이제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양 어깨는 움츠리고 움직여갔다. 그의 맨발이 현명하게 소리를 죽였다. 그의 오른 손에는 긴 잿빛 소총이 들려있엇다. 길을 따라 있는 수풀은 새롭게 예기치 않게 합류한 회색 호랑이와 회색곰들의 증가로 인하여 침착성을 잃고 움직였다. 길이 갈라진 곳에서 소총이 증발되었고 호랑이와 곰들도 산허리에 서부터 사라졌다. 심지어는 도시락 통 속의 습기에 젖어 있던 거북한 생물들까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왜냐면 우편함 위에 작고 붉은 금속 기발이 세워져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건 안에 어떤 우편물이 있다는 표시였고 조디는 도시락 통을 땅에 놓고 우편함을 열었다. 몬트가머리 워드 의 목록과 살리너스 주간 잡지 한 권이 있었다.
그는 산등성이를 넘어 목장의 분지로 내려갔다. “엄마, 목록이 왔어요”
그는 부엌으로 뛰어들어와 싱크대 위에 도시락 통을 덜거덩 소리나게 놓았다.
“잃어버리지 말거라, 조디야 너의 아빠가 그걸 보고 싶어 하실 거야” “ 참 ,조디야 네가 일을 하러가기전에 아빠가 널 만나고 싶어 하시더구나” 조디는 돌아서서 뒷문으로 나갔다. 그의 어머니가 도시락통을 열고 격분하는 소리를 듣고 조디는 가책을 느꼇다. 그는 마구간을 향해 종종걸음으로 사라져 일부러 집안에서 그를 부르는 화가 난 목소리를 듣지 않으려고 했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2)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zeu****
(실명인증회원)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32
ㆍ전체 판매량
1,000+
ㆍ최근 3개월 판매량
3
ㆍ자료후기 점수
평균 A+
ㆍ자료문의 응답률
받은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the promise 해석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