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player설계
- 최초 등록일
- 2010.04.07
- 최종 저작일
- 20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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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mp3 player설계에 관한구조와 원리 프로그램구성
목차
▣프로젝트 목표 및 보고서 진행방향
▣ mp3하드웨어의 모든 것
▣ Firmware의 구조
▣ 프로그램의 진행
▣ mp3파일을 저장방법
본문내용
<usb에서 data를 주고받는 방법 4가지>
1. CONTROL전송- 호스트가 디바이스에게 어떤 명령을 보내어 디바이스가 그 명령을 실행하게 하고, 디바이스가 명령을 실행한 결과를 호스트가 확인하고자 하는 것
2.BULK 전송- Data를 Packet 단위로 쪼개어 연속적으로 전송
갑자기 많은 데이터 전송 요구가 있는 경우에 사용 (하드 디스크로의 파일 전송, 프린터로 데이터 전송)
3.INTERRUPT 전송- HOST와 인터럽트 endpoint간의 전송
HOST가 인터럽트 endpoint를 일정간격을 확인 후 인터럽트 발생하여 data를 전송
4.ISOCHRONOUS 정송- 전송에 대한 응답(handshake)을 포함하지 않는 전송.
비디오나 오디오 같이 지속적이고 실시간으로 전송 시 사용
<USB device class란?>
device driver 프로그램을 통해서 device와 컴퓨터가 접근 되도록 하는 class로서 host 자체에서 class를 나누어device driver을 준비해 두었다. 각 클래스 마다 정해진 규격에 맞추어 두었기 때문에 PC에서 device driver을 준비래 놓아기에 다른회사에서 만들었다 할지라도 device class가 준비되어 있어 사용가능 하도록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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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