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생활을 더 좋게 만들었는지, 아니면 더 나쁘게 만들었는지에 대해서는 논란의 여지가 많다. 그런 논란의 여부를 떠나 학교, 사업체, 수술실, 실험실, 은행, 정부기관에서 활용되는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정보통신과 관련해 지금까지 해 온 거의 모든 일들이 디지털화 되었다. 또 지금까지 하지 못했던, 인터넷으로만 가능한 일에도 도전하기 시작했다.
디지털 혁명은 단순한 정보통신 수단의 변화보다 훨씬 심오한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따라서 이런 변화의 영향력을 주도면밀하게 평가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인터넷은 공개성과 자유 통신이라는 철학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 인터넷 사용자들은 우리가 일하는 방식만이 아니라 우리의 사고 패턴과 행동까지도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아울러 디지털 그물망으로 한데 묶여 있는 우리는 공동으로 번영을 구가할 수도 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