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영국을 시작으로 해서 프랑스로 끝나는 여행경로를 계획하고 처음에 영국으로 출발을 하였다. 영국에는 초등학교 친구가 작곡 공부를 하러 유학을 와 있었기 때문에 친구의 가이드를 받으며 영국의 여러 관광지 및 명소를 돌아다니며 순탄한 여행을 하였다. 그 이후 부터는 혼자서 여행을 했는데 벨기에를 거쳐 네델란드에서 나에게는 평생 못 잊을 경험과 사람들을 접하고 만나게 되었다. 내가 네델란드에 도착한날은 마침 월드컵에서 네델란드가 꿈에 그리더 우승을 한날 이였다. 그것도 축구 앙숙 독일과의 결승전에서 네델란드 축구의 자존심 이라고 할 수 있는 클루이베르트의 헤트트릭으로 4대1이란 큰 스코어 차이로 우승을 차지했다. 암스테르담에 도착했을 때 거의 도시가 오렌지 빛으로 물든 것처럼 모든 네델란드 시민들이 거리로 뛰쳐나와서 발을 디딜 틈이 없을정도였다. 나도 평소에 네델란드 축구팀을 좋아했으므로 그 인파에 파묻혀 같이 축제 분위기를 만끼하였다. 그러다 옆에서 같이 흥분하고 즐기던 네델란드인 반데르사가 같이 술을 마시자며 나를 자기가 잘 아는 술집으로 데리고 갔다. 나도 너무 기분이 좋고 흥분해서인지 하이네켄 맥주를 주는 데로 마시기 시작했다. 몇병인지도 모르고 마시고 있는데 옆에서 술을 마시던 흑인이 자기를 제임스라고 소개 하면서 말을 걸어왔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