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의 사이클을 보면, 20~30대 남자는 일과 성공 등 '자기성취'나 '업적 중심'에서 40대가 넘으면 내면의 만남이나 따뜻함에 비중을 두는 '관계 중심'으로 바뀐다고 한다.
이성도 젊었을 때는 성적 매력이 충만한 상대를 찾아 헤매지만 중년이 되면서부터는 자신을 진실로 이해해주는 포근한 상대를 더 절실히 원한다고 한다. 그 나이가 되면 남자들은 대개, "겨우 이것을 위해 내가 그렇게 뛰었는가?"라며 돈도 성취도 별게 아니구나 하는 실존적 고뇌에 다다른다.
그러면서 내 인생이 끝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로맨틱한 사랑을 찾고 싶다는 생각들을 한다는데, 그런 정신적 몸부림이 말하자면 혼외정사 같은 형태로 나타나기도 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