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키스>감상문

등록일 2001.06.21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3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상세신규 배너

소개글

페미니즘 관점에서 본 마르키스 이 영화는 루이 14세 시대를 풍미한 여배우 마르키스에 대한 내용이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솔직히 '여성 신문' 사이트에 나열된 영화들은 처음 듣는 것들이 대부분이었다. 여기엔 상당히 오래된 비디오도 있었는데 어떻게 구하나하는 마음부터 생겼다. 하지만 '마르키스'란 제목을 봤을 때 내 걱정은 기우였을 뿐이었다. 더구나 소피 마르소를 좋아하는 나는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영화였다.
먼저 이 영화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하면 장르는 드라마이고, 감독은 베라 발몽이며, 소피 마르소를 주연으로 랑베르 윌슨, 베르나르 지로드, 띠에리 레미테, 빠뜨릭 텡시가 출연한 프랑스 영화이다. 프랑스 태양왕 루이 14세(재위 1643∼1715)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이 영화는 그 시대를 풍미한 한 여배우 마르키스의 일생을 그린 것이다.
그 줄거리는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젊은 마르키스는 시골에서 아버지의 사업(?)의 일환으로 치마를 들어 올린 채 남자들 앞에서 춤을 추고 몸을 파는 창녀였다. 이때 마을을 방문한 몰리에르(베르나르 지로드) 극단의 주연 배우이며 극작가인 르네 듀팍(빠뜨릭 텡시)의 마음에 들게 된다. 마르키스는 르네의 청혼을 받아들이면 파리에서 유명한 배우가 되게 해준다는 유혹에 넘어가 따라간다. 하지만 마르키스는 쉽게 배역을 맡지 못하고 그저 열정적인 춤으로 사람들을 열광시킬 뿐이었다. 몰리에르에게 몸을 바치면서까지 배역을 구해보려고 하지만 그녀의 연기 실력은 그의 미모의 반도 채 따라가지 못한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판매자 정보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lt;마르키스&gt;감상문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사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십니까?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