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디지털적 관점에서의 여가 : 디지털 미디어 여가상품을 중심으로

(주)학지사
최초 등록일
2015.03.24
최종 저작일
2007.01
14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4,3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는 배포용으로 복사 및 편집이 불가합니다.

서지정보

발행기관 : 한국여가문화학회 수록지정보 : 여가학연구 / 4권 / 3호
저자명 : 김재석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 고 문 헌

한국어 초록

사회가 점점 급변하게 변화고 디지털 기술이 급격히 발달함에 따라 향후 미래의 여가산업을 예측하고, 그에 따른 여가산업을 이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본 논문은 미래 여가사회의 변화 및 IT 산업과 디지털미디어상품(TV, 음악, 영화, 게임 등)과의 관계성을 고려하여 향후 몇 년 간의 여가상품에 대하여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문헌연구를 통해 각 디지털 미디어 여가상품별 중요성과 사회변화, 현 국내 여가산업변화 수준 등을 도출한다. 이러한 결과들은 기반으로 미래 여가산업의 디지털 미디어 상품들의 종합적인 연구를 시도하였다.

영어 초록

As our society become more complex and digital technologies are developed rapidly, foresighting future prospective leisure industry and making understand become more important. This study aims to foresight prospective digital leisure industry for years considering the future demand and IT industry and others(TV, music, movie, game, etc). Through the literature study, we derive the importance and prospect for each digital media leisure product, changes in our society with the leading country and the current status of leisure industry. Based on these results, we try to propose forthcoming industry prospective digital media product study all-round.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제휴사는 별도로 자료문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마음과 세상을 연결하는 학문의 전당을 꿈꾸며 학지사는 단순히 책을 출판하는 곳이 아니라 인간의 마음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하는 종합적인 학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본 학술논문은 (주)학지사와 각 학회간에 저작권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AgentSoft가 제공 하고 있습니다.
본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스마트시대에서 ICT를 활용한 관광산업 활성화에 대한 고촬 9페이지
    이러한 사회적 변화는 여가생활과 관광에 대한 관점에도 변화를 주어 단순히 ... 특히, 독일 스파연합은 알러지, 호흡질환 등의 특정 질환을 중심으로 전문 ... 기준), 일본·중국 관광객의 온라인 여행정보 수요 증대 등을 고려하여 디지털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디지털적 관점에서의 여가 : 디지털 미디어 여가상품을 중심으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