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하루만에 끝내는 단타 매매 기본서를 드립니다.

금융공자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9.20
최종 저작일
2021.02
76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30,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안녕하세요. 주식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전자책으로 집필하고 있는 금융공자입니다.
필자는 주식투자를 하면서 알게된 개인적인 노하우와 Tip을 많은 투자자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관련 전자책을 계속 집필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주식투자를 할 때 수익금의 크기 보다는 스스로 매매를 해서 꾸준하게 수익을 누적시켜나갈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말씀드립니다.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매매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스스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익혀나가시기 바랍니다.

수 많은 커뮤니티에서 주식투자에 대한 매매 방법과 노하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필자의 전자책을 통해서 필자가 그동안 경험하고 배웠던 노하우를 직 간접적으로 공부해보시고 좋은 결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많은 종류의 매매 기법을 알고 있는지가 아니라 한 두가지라도 정확하게 알고 그것을 통해서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지가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소액으로 꾸준하게 수익률을 누적시켜나가시면서 수익금이 발생하는 시점부터 투자금을 늘려나가시기 바랍니다.

필자가 여러분들께 드리고 싶은 이야기

100만원으로 시간이 몇 개월, 몇 년이 걸리더라도 150만원을 만들 수 있다면 그 투자자는 투자금을 늘려도 꾸준하게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100만원으로 150만원을 시간이 걸려도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그 투자자는 투자금이 아무리 많아져도 절대 꾸준한 수익을 창출할 수가 없습니다.

주식투자는 돈을 모아서 하는 것이 아니라 돈이 없을 때 시작하여 노하우를 쌓아가며 노하우가 쌓였을 때 모아둔 돈을 천천히 투입하여 투자금을 늘려나가야 하는 것입니다. 하루 이틀만에 공부한 것으로 수익이 나지 않는다고 하여 포기하지 마시고 최대한 피해가 없도록 소액 투자를 하며 많은 시간 동안 많은 경험을 하며 본인만의 노하우를 쌓아나가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주식시장에서 장기간 손실을 최소화하며 매매를 지속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목차

1. 단타 매매의 이해
2. 시초가 단타와 장중 단타
3. 단타 매매의 포지션과 방법 정하기
4. 일봉상 저항 확인하기
5. 음봉 시가 회복 패턴 찾아보기
6. 갭하락 단타 연습하기 (시간외단일가 활용)
7. 갭상승 종목 활용하기 & 조건검색기
8. 낙폭과대 단타 & 조건검색기
9. 기준봉 눌림목 단타 & 조건검색기
10. 호가창 읽는 방법
11. 단타 종목 선정 방법
12 특별부록
(키움증권 용 조건검색기 만들기)

본문내용

주식투자를 하는 많은 투자자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매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단기 트레이딩 중 하나인 단타 매매일 것입니다. 매수를 하고 바로바로 수익과 손실에 대한 결과가 나오며 빠르게 회전을 하면서 매매를 한다는 것에 그 의의가 있습니다.

하지만 단타 매매는 빠르게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그만큼 정말 손실도 빠르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매매 방법 중에는 제일 큰 리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단타 매매를 통해서 수익을 정말 크게 거두시는 투자자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사실 그런 투자자는 시장에서 정말 일부에 불과합니다.

때문에 단타 매매를 하시더라도 정말 확률 높은 자리에서 소액으로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고 몰빵과 같은 리스크가 큰 행위는 최대한 피하시면서 대응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단타 매매를 하면서 제일 좋지 않은 습관 중 하나가 단타 매매를 하다가 물리면 스윙으로 가져가고 스윙으로 안되면 중장기로 가져가면서 계속해서 끌고가는 것 입니다.

단타 매매는 손실이던 수익이던 회전율이 가장 중요한 매매이며 스윙 ~
중장기로 끌고가서 수익이 나면 다행이지만 그렇게 된다면 단타 매매의 제일 큰 장점을 잃어버리는 상황이 되어버리는 것 입니다.

이 책을 통해서 단타 매매에 대한 제일 기본적인 개념부터 하나씩 잡아 나가시며 보다 확률 높은 자리와 확실한 손절과 익절, 그리고 종목을 선정하는 기준을 잡아 나가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단순한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캔들의 힘을 느끼며 매매를 해야 확률적으로 보다 높은 매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금융공자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해당 판매자는 노하우톡 기능을 사용하는 회원입니다.노하우톡
* 노하우톡 기능이란?노하우 자료를 판매하는 회원에게 노하우 컨설팅, 활용방법 등을 1:1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하루만에 끝내는 단타 매매 기본서를 드립니다.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