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2024년 대비] 2023 신규 간호사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최종합격 자료(AI 팁 매우 자세함, 면접)(합격인증 O)

귵트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10.03
최종 저작일
2022.10
12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4,3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취업 준비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모두 모았습니다.
자소서 작성 팁(작성 요령, 소재 잡기 등등), AI 면접 팁 등 다수의 팁이 적혀 있으니 믿고 구매하셔서 취업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본인의 성격 292
2.성장과정 300
3.팀웍/협력 300
4.직무와 관련하여 자기개발중인 것 298
5.지원 분야 중 가장 관심있는 분야 또는 업무 300
6.아르바이트/실습경험/경력사항 업무 및 기간 300
7.학교 (또는 사회생활) 중 가장 열정적으로 참여했던 일과, 본인의 역할 298
8.전공과목 중 제일 좋아하거나 자신 있었던 과목은 무엇입니까 264
9.간호사로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덕목 295

자기소개서 항목

본인의 성격 292 타인이 필요한 것을 빠르게 알아차려 도움을 주는 것이 제 장점입니다. 2년간 빵집에서 아르바이트하며 '고객에게 늘 밝고 도움이 되는 직원'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중 략>
답변 글자 수: 292자 (공백 포함)

성장과정 300 조부모님과의 소통을 통해 상대방과 다양한 주제로 공감하며 대화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과거의 일이나, 사회 등을 새로운 관점으로 들으며 혼자서 경험할 수 없는 넓은 시야에 눈을 떴...…<중 략>
답변 글자 수: 300자 (공백 포함)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4,321건 더보기
팀웍/협력 300 답변 글자 수: 300자 (공백 포함)

직무와 관련하여 자기개발중인 것 298 답변 글자 수: 297자 (공백 포함)

희망업무/분야 같은항목 6,662건 더보기
지원 분야 중 가장 관심있는 분야 또는 업무 300 답변 글자 수: 300자 (공백 포함)

직무경험/관심 같은항목 16,333건 더보기
아르바이트/실습경험/경력사항 업무 및 기간 300 답변 글자 수: 300자 (공백 포함)

학교생활, 사회경험/봉사 같은항목 9,550건 더보기
학교 (또는 사회생활) 중 가장 열정적으로 참여했던 일과, 본인의 역할 298 답변 글자 수: 298자 (공백 포함)

전공과목 중 제일 좋아하거나 자신 있었던 과목은 무엇입니까 264 답변 글자 수: 264자 (공백 포함)

생활신조(가치관) 같은항목 15,577건 더보기
간호사로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덕목 295 답변 글자 수: 295자 (공백 포함)

본문내용

-AI 팁
저는 AI를 진행하는 병원은 전부 합격했어요! 이 팁으로 진행한다면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현재 AI는 구역검과 신역검(새로운 버전)이 있는데 중앙대는 구역검이었어요.
순서는 자기소개 →기본질문(지원동기, 장단점) → 성향파악(인성검사) → 상황대처(상황극 형식) → 보상 선호도→ 전략게임→ 심층질문 순이었습니다.
AI에서 가장 중요한 건 웃는 것 같아요. 저는 예상하지 못한 질문이 나와도 당황한 티를 내지 않고 웃으면서 지리멸렬하게 말했어요. 게임에서 좀 틀린다고 해서 찡그리거나 무표정이 되면 안 돼요. 항상 웃어야 하는 거 명심하세요!! 저는 무선 인터넷은 끊길까 봐 유선 인터넷과 헤드폰 이용해서 봤어요. 머리는 하나로 묶고 아무 옷이나 입고 안경 쓰고 했습니다. 화장은 웃고 있는 게 잘 보이기 위해 입술만 발랐고 그 외에는 화장을 하지 않았습니다.
AI에서 게임 부분은 허니유님 영상을 많이 참고했습니다. 게임별로 공략법? 비슷하게 올라와 있는데 이대로만 하면 게임에서는 크게 어려움 느끼지 않으실 거예요.

<중 략>

-면접
면접 날짜는 이름순입니다. 시간이 나눠져 있는 게 아니라 모두 8시까지 가서 대기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면접과 겹쳐서 철회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대기 장소에 가면 큰 강당에 책상, 의자가 있어서 이름표를 받고 대기합니다. 8시가 되면 안내사항을 말씀하시고 직무테스트를 봅니다. 약물 계산과 의학 약어 문제가 나옵니다. 홍지문 분홍이에 있는 약물 계산만 풀 수 있으면 어렵지 않은 난이도인 것 같아요. 약어 기출은 밑에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FBS: Fasting Blood Sugar 공복시 혈당
HTN: Hypertension 고혈압
NCS: Nerve Conduction Study 신경 전도 검사
BSF: Basal Skull Fracture 두개저 골절
Ca: Cancer 암
CPM: Continuous Passive Movement 지속적 수동적 운동
CVP: Central Venous Pressure 중심정맥압
DI: Drug Intoxication 약물중독

자료후기(2)

귵트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2024년 대비] 2023 신규 간호사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최종합격 자료(AI 팁 매우 자세함, 면접)(합격인증 O)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