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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기획 직군 자기 소개 포트폴리오.

트루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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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22.04.01
최종 저작일
202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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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게임 개발 기획 직군 자기 소개 포트폴리오."관련 내용입니다.

목차

1. 목표
2. 이력
3. 퀘스트/시나리오 기획
4. 레벨 디자인
5. 길은 언제나 있다-게임 기획자로서의 가치관

본문내용

* 게임 기획자를 선택한 이유
Be a Thinker.
게임 기획자의 길을 선택한 이유는 인간과 동물을 구분하는 단 하나의 능력인,
‘생각하는 능력’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작은 것에도 생각을 담을 수 있는 기획자가 되고자 합니다.

Be a Director.
게임 개발자는 게임 속 세상을 만드는 사람입니다.
그 게임 속 세상을 연출하는 사람으로서의 마인드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게임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객관화’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 그 과정에서 나만의 특별함을 만들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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